류마티스 관절염... 무리한 간헐적 단식, 1일 1식 으로 면역 체계 이상이 올 수 있다.

유용한 정보 2013. 8. 20. 09:31
류마티스 관절염... 무리한 간헐적 단식, 1일 1식 으로 면역 체계 이상이 올 수 있다.

요즘 주위에서 보면, 별다른 이유없이 관절이 아픈 분들이 많이 늘어나셨는데요. 정말 관절에 충격이 주어져서, 아니면 무리한 운동 탓에 관절이 아픈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그것이 아니라 면역체계의 이상이 있어서 발생되는 통증이라면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 다이어트와 면역력



요즘 간헐적 단식, 1일 1식 등 다이어트 열풍 속에 현대 여성들이 면역력을 조금씩 잃어가고 있습니다. 살이 빠진 다는 장점만 보고, 무작정 단식을 하거나 영양소 섭취도 하지 않은체 간헐적 단식을 강행할 경우 면역력이 떨어져서 질병에 잘 걸릴 수 있는 몸으로 바뀔 수 있죠. 


■ 면역체계 이상으로 류마티스 관절염이라면?



류마티스 관절염은 면역체계 이상으로 생기는 질병으로 현재까지는 별다른 치료 방법이 없는 것이 사실인데요. 한약으로 치료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 연골 한약이란?



영국 최고 권위의 류마티스 전문 학술지 'Arthritis Research & Therapy' 에 연골 한약의 치료효과 논문 등재에 이어 국제 학술지 'TANG, International of Genuine Traditional Medicine' 에도 류마티스 연골 한약의 치료효과를 증명하는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외국에서 이토록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한약으로 치료효과를 증명했기 때문이죠. 류마티스 관절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연골 한약에 대한 설명이 있으신데요. 무료 상담을 통해서 자신이 류마티스 관절염인지 아닌지를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여러 증상과 자신의 증상이 일치한다고 해서 무조건 류마티스 관절염이 아니므로 꼭 진단을 통해서 판단해야 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