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비누 손씻기 위한 향균제품 - 손세정제 및 손소독제

유용한 정보 2013. 11. 10. 15:52
거품비누 손씻기 위한 향균제품 - 손세정제 및 손소독제

요즘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마스크와 세정제 판매량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라는 뉴스를 본 적이 있는데요. 예전보다 점점 환경이 나빠지고, 웰빙 현상이 점점 퍼짐에 따라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기 때문이죠. 제 경우도 병원에서 일을 하다보니, 화장실에 항상 거품비누가 설치가 되어 있어 손세정제를 별도로 구매하진 않았는데요. 병원에서도 손씻기에 대한 캠패인을 지속적으로 홍보를 하고, 뉴스에서는 중국발 스모그에 대한 안좋은 기사들이 계속 나옴에 따라 고조 향균제품을 한번 사용해보려합니다.


■ 고조 손세정제가 도착하다



▲ 6 개 1 Box 로 뭔가 물건너온 제품같은 느낌이 드네요. 



▲ GOJO PREMIUM FOAM ANTIBACTERIAL HANDWASH



▲ 고조 프리미엄 향균 핸드워시는 미국 제품으로 퓨어그린에서 공급하네요.


고조 손세정제의 경우 액체비누로서 항상 휴대하기엔 조금 큰 크기이지만, 여행을 떠나거나 출장을 떠날 때 들고다니시기에는 적당한 크기같은데요. 요즘같이 환절기에는 손 위생이 더욱 더 중요시하게 되는 시점이기 때문에 꼭 손 청결 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저는 검사실, 수술실을 계속 왔다갔다 해야 하는 입장이라서 더욱 더 손 위생에 관심이 많아지는데요. 그래서 사이트를 찾아보니 손소독제로 고조 핸드워시를 추천을 해서, 사용해보려구요. 


■ 손씻기 중요성



▲ 이미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액상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 아무 작진 않는 222mL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이런 생각을 하실것 같네요. 


화장실에 있는 비누로 손을 씻으면 되지, 손세정제 오바 아닌가?


검색 사이트에서 비누 세균 이라는 검색어로 검색해보시면, 비누에도 세균이 살 수 있으며, 그 세균이 손을 감염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라는 사실을 알 수 있을텐데요. 특히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 입장에서 더욱 더 손세정제가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손씻기 습관이 엄청 중요하다라는 사실을 다들 아시겠지만, 세균이 감염된 비누로 손을 씻는다면, 많은 세균이 죽지 않고, 계속 살아있을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손세정제를 사용해야 한다라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 액상이지만, 거품 비누 형태로 되어 있는 고조 핸드워시



▲ 화장실에서 한번 사용하기 위해 가져와봤습니다.



▲ 액상으로 나올줄 알았던 어리석은 생각으로 마구 눌러버렸네요.


고조 손세정제의 경우 액상형태로 담겨져 있지만, 실제적으로 펌프를 누르면, 거품형태로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병원에서 액체 형태의 손세정제를 사용한 적이 있는데요. 액체는 잘 흐르기 때문에 손을 세정하기가 너무나 힘들더라구요. 고조 향균제품은 거품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편리하기도 하고, 뭔가 고급스러워보인다고 해야 할까요? ^^


■ 화장실에서 사용해보기



▲ 화장실에서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



▲ 누르는 순간을 촬영했는데요. 이처럼 거품형태로 나오네요.



▲ 손바닥과 손등을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 손톱에 있는 세균까지 박멸해줍니다.



▲ 손가락 사이 사이도 깨끗하게 세정해줍니다.



▲ 손가락도 세심하게 닦아 줘야죠.



▲ 마지막으로 한번 더 손바닥, 손등을 청결하게



▲ 마지막으로 흐르는 물에 깨끗히 씻어주면 됩니다.


실제로 화장실에서 고조 손세정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거품형태로 되어 있다 보니, 적은 양으로도 충분해서 자주 교체할 필요도 없을 것 같고, 흘러내리는 액체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하게 되므로 손 위생습관도 2배 향상 될 것 같네요. 그리고 고조 손세정제가 좋은 것은 피부 보습을 위한 비타민 E 와 알로에가 함유되어 있어서 청결한 손 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걱정해주는 핸드케어로서는 더욱 더 사랑스러운 향균 제품입니다. 향균

물티슈도 좋긴 하겠지만, 실제로 씻어서 세균을 없애는 것이 더욱 더 좋겠죠? 


■ 고조 손세정제로 손 씻어보기



▲ 입구를 옆으로 돌리면, 거품이 나오지 않게 설정되어 있어요.



▲ 고조 손세정제를 이용해서 세정하는 모습입니다.


고조 프리미엄 향균 핸드워시의 경우 11번가에서도 판매하진 않더라구요. 공식 판매처 퓨어몰( http://purellmall.com ) 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