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담보대출 한도

유용한 정보 2016. 4. 23. 11:27
주식담보대출 한도

요즘 뉴스를 보니까, 셀트리온이 복제약으로 주가가 많이 올랐더라구요. 만약에 예전처럼 주식을 했고, 관심이 있었다면 이러한 유망한 제약주에 많은 돈을 투자했을테지만, 정보가 없는 개인투자자로서 이런 대박주에 투자를 해야 한다는 정보가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를 알았다면? 챠트를 분석해보고 대박의 조짐을 어느 정도 감을 잡았다면? 기업 분석을 꼼꼼히 한 후 우량한 기업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면?



이러한 확신이 들었지만, 벌써 많은 돈이 다른 주식에 들어가있기 때문에 현금화하여 투자하기도 힘든 것이 현실이죠. 그래서 은행이나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하려고 해도 낮은 대출 가능성과 높은 금리로 인해 좋은 기회마저 날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주식을 하고 있지만, 종자돈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주식담보대출인데요. 주식담보대출을 지원하는 업체들 가운데, 야호스탁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호스탁론이란?

홈트레이딩시스템(HTS)로 주식 매매를 하는 개인투자자가 많을텐데요.이러한 주식거래를 하시는 분들에게 주식증권을 담보로 종자돈을 대출해주는 서비스를 야호스탁론에서 하고 있습니다. 다른 대출과는 조금은 다른 방식의 대출인 것은 짐작이 가시죠?


집, 토지와 같은 실물담보 혹은 개인의 신용으로 대출하는 신용대출과는 다르게 주식증권을 담보로 대출을 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다른 대출에 비해서는 조금 산뜻한 생각까지 드네요.




야호스탁론은 국내 최저금리의 대출서비스를 지향하면서, 업계 최대규모인 19개 금융사 제휴까지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 금융 소프트웨어 개발사 위너스톡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실전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 맞춤형 대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너스톡은 자동매매 프로그램 및 급등주 검색기능이 있는 투자시스템으로 조금씩 관심을 가지려고 하는 분야인데요. 이러한 위너스톡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도움을 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조금 솔깃하긴 합니다. 



주식담보대출 야호스탁론의 장점은?


■ 수익 극대화 가능

현재 어느 정도 주식 투자자금이 있다고 한다면, 보유중인 투자자금의 최고 400%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더 큰 금액으로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원금회복 가능

주식을 하면 무조건 마이너스가 나는 사람이 있죠. 이러한 사람들의 공통적인 특징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을 무조건 배분하지 않고, 올인을 통해 기회가 왔을 때 주식을 매매할 수 있는 자금이 없기 때문에 원금회복 기회를 놓치곤 하는데요. 주식담보대출을 통해서라면 큰 기회가 왔을 때 손실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원금회복이 가능합니다. 


■ 분산투자 가능

평소에 관심이 있고, 우량한 기업이라고 생각한 기업 주식에 투자하고 싶지만, 현재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 모두 투자를 하신분이라면, 주식담보대출을 통해서 높은 확률로 성공적인 분산투자가 가능해집니다. 자금이 많다면 위험분산을 위해 우량 주식에 분산 투자하는 것은 기본이라고 할 수 있죠. 


"계랸을 한 바구니에 담지마라" 라는 말이 있듯이 말이죠.



■ 야호 스탁론과 제휴중인 19개 증권사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KDB대우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SK증권, KB투자증권, 유안타증권, 신한금융투자,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대신증권, 교보증권, 동부증권, 하이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키움증권, IBK기업은행이 야호스탁론과 제휴중입니다. 업계 최고의 19개 증권사와 제휴되어 있으며, 이러한 사실만으로도 조금의 믿음이 커지는 것 같네요.





주식담보대출 야호스탁론의 특별함?


1. 증액은 수수료없이 자유롭게

2. 대출기간 제한없이 최장 5년까지

3. 현금서비스, 신용미수, 대환까지 가능

4. 수수료없이 중도 출금 가능

5. 동종업계 최고 여러 증권사 제휴중

6. 금융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위너스톡롸 전략적 제휴중


대출의 기본은 대출을 담당하는 회사의 건전성과 대출 금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무료상담을 통해서 금리 및 여러가지 궁금증을 물어보셔서, 많은 업체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좋은 주식이라고 대출을 통해서 주식을 매매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인 것 같습니다.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꼭 투자가 필요한 곳, 그리고 기회가 생긴다면 주저말고 투자하라고 권유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심리적인 컨트롤 및 건강을 위해서 운동도 틈틈히 하시면 좋겠네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위의 글은 해당 업체에서 소정의 홍보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