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야기/슈퍼스타K5

김민지 & 정은우 I'm Sorry - 실력 VS 가능성 - 이하늘 Yes Yes Yoll 이란 단어가 나올만큼 좋았던 무대

커머 2013. 9. 18. 05:30

유투브 스타인 김민지와 슈퍼스타 K1 에서 라이브 미션에서 떨어진 정은우의 대결인데요. 동성간의 대결이긴 하지만, 약간 중성적인 느낌의 김민지와 여성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정은우의 대결이라 더욱 더 관심이 가는데요. 실력으로보면 다른 매력이 있는 두 참가자이기 때문에 섣불리 판단 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 김민지 VS 정은우



비슷한 또래의 참가자이지만, 성향 자체가 다르고 각자의 매력이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포인트를 가지고 윈윈하는 무대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과 걱정이 많았을 것 같은데요. 특히 정은우의 경우는 라이브 미션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기 때문에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도 계속된 걱정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같은 사람이라면 이러한 트라우마는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는 것 같지만, 무대에 오르는 것이 직업이 될 수 밖에 없는 가수라는 직업상 너무나 치명적인 울렁증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하지만, 그러한 모든 것을 이겨내고 멋진 무대를 만들어준 정은우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 김민지, 정은우 I'm Sorry



김민지와 정은우는 자신들의 강점인 기타를 가지고 연주 및 편곡을 해서 무대를 꾸몄는데요. 김민지의 경우는 많은 사람들이 아는 것처럼 기타 버스킹을 통해 강인한 인상을 준 참가자였죠. 목소리 또한 개성있는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이 많이 좋아했죠. 그에 반해 정은우는 편안하고도 아름다운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에게 많은 칭찬을 받았는데요. 특히 외모가 날로 이뻐지는 것은 연예인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너무나 부러울 수 밖에 없는 것이죠. 하지만, 가수를 오랫동안 준비를 했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일수도 있겠지만, 노래도 타고나는 거라면, 얼굴도 타고나는 것이 많을 것 같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 정은우 포텐 VS 김민지 실력



결국 점수를 보면 알겠지만, 정은우는 김민지의 실력에 결국 무릎을 꿇고 말았네요. 이번 무대를 정말 잘해서 예전까지만 해도 정은우의 합격이 예상되는 것이었지만, 블랙위크에서는 제 4 심사위원들이 지금까지 봐왔던 것을 토대로 점수를 매기기 때문에 김민지의 압승으로 끝이 났네요. 하지만, 정은우의 경우 가능성이 있는 참가자이기 때문에 이번 오디션이 아니더라도 꼭 가수가 되서 좋은 노래 들려주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