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병리검사에서 판독되는 암은 가족력을 고려해야 한다...

커머 2013. 4. 9. 22:55

우리나라에서 교통사고, 질병사고, 상해사고 등 여러가지 사건 사고들이 일어나는데요. 이러한 사건 사고들로 인한 죽음보다 질병에 의해 사망을 하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하는데요. 그 중 가장 큰 순위를 차지하는 것이 암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암은 다양한 부위에서 발견을 할 수 있는데요. 그 중 위, 폐, 대장, 간, 유방, 자궁 등 남녀에 따라서 발병하는 부위가 틀려지기는 하지만, 통계학적으로 위암 발생률은 1위지만, 사망률은 폐, 간보다는 낮습니다. 이유는 발견되기 전 몸에서 반응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암은 가입보다는 예방을...

암 보험은 현대 사회에서 꼭 필요한 보험 중에 하나가 되어 버렸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보험 가입보다 중요한 것이 예방이죠. 흡연, 간접 흡연은 폐암 발병을 키우는 가장 큰 순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타거나 짠 음식은 되도록 먹지 않고, 술은 적당히 먹는것도 좋지만, 아예 안먹는게 더 좋겠죠? ^^

 

▶ 예방을 철저히 했다면, 보험 가입을 통해 안정화하자..

인간이기 때문에 예방을 철저히 했다고 해도, 주위의 요소로 인해 발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흡연의 경우 간접흡연은 거리가 어느 정도 떨어져 있더라도 우리에게 피해를 끼치며, 사회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술은 안 먹을 수가 없겠죠. 그리고 일하면서 생기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죠? 그렇기 때문에 예방을 하더라도 암은 발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암이 생겼을 때 필요한 암 보험의 가입요령은?

 

▶ 고액을 주는 암 보험이 좋다

발병률이 많은 암에 대해서는 진단금을 낮게 주거나 일부 특정한 암에 대해서만 고액 진단금을 주는 경우가 허다하죠. 이러한 것 보다는 두루두루 높게 진단금을 주는지 확인을 꼭 해야 합니다.

 

▶ 암 진단금도 보장기간도 중요...

암 진단 시점에 진단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중요한데요. 점점 수명이 늘어나는 시점에서 100세까지 보장되는 암보험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겠죠?

 

▶ 가족력을 고려하여 설계하자

여성은 갑상선, 유방암이 제일 높았고, 남성은 위, 대장암 순이었는데요. 여성은 여성만의 특징적인 암이 높은 반면 남성은 술로 인한 암이 절대적으로 높네요. 의학기술이 발전하고 있지만, 점점 서구화되는 음식문화는 이러한 의학기술을 비웃듯 점점 많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성별, 가족력, 연령 등을 고려해서 설계를 하시고, 보험사별로 보장내용을 비교하고 가입을 해야 겠습니다.

 

▶ 이 모든 것을 고려하는 암보험비교제원센터

암 보험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보험비교사이트로서 여러 보험사들의 장, 단점을 파악하고 개인별로 맞춤형 설계를 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암보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상태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암보험비교센터 ▷ [바로가기]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