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생방송 무대 - 애메랄드 캐슬 발걸음 ( 슈퍼스타 K5 )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11. 1. 05:00
박시환 생방송 무대 - 애메랄드 캐슬 발걸음 ( 슈퍼스타 K5 )

슈터스타 K5 에서 사연이 많은 참가자라고 한다면 바로 박시환을 꼽을 수가 있는데요. 그만큼 사연이 있고, 귀여운 마스크, 지금까지 여성을 사귀지 못할 만큼 숫기 없는 성격, 하지만 무대에서는 폭팔적인 가수의 모습이 보이는 박시환을 좋아하는 시청자들이 너무나 많은 것 같네요. 



▲ 애메랄드 캐슬의 발걸음을 부른다



▲ 추억은 언제나 소중하다



▲ 발걸음을 준비하면서 많이 신경쓴 모습



▲ 초반부에는 감미롭게, 부드럽게 부른다



▲ 후반부는 멋있게 고음을 지른다



▲ 마무리를 잘한 박시환


박시환은 어려운 가정형편에 가수를 하고 싶어도 어떻게 할 방법이 없었을 것입니다. 노래를 배운다는 것은 자신의 형편에 너무나 사치스러운 일임을 자신이 스스로 알고 있기 때문이었죠. 그래서 슈퍼스타K5 를 계속 지원을 했는데, 지원할 때 마다 떨어지는 자신을 보면서, 너무나 한심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박시환은 포기 하지 않고 계속 지원을 해서 이렇게 생방송 무대까지 올라왔네요. 이번 무대는 발걸음을 부르는데요. 제가 예전 고등학교 때 너무나 많이 불렀던 노래입니다. 고음이지만, 진정성이 있는 감성이 들어가야 맛깔나는 노래가 되기 때문에 조금은 어려운 노래죠. 하지만, 박시환은 초반부의 부드럽게 시작하면서, 후반부는 강하게 몰아부쳐서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네요. 결국 TOP 4 에 처음으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시청자들의 사랑이 너무나 고마워해야 겠네요.


이상, 센차마루 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