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화창한 토요일..^^

유용한 정보 2013. 5. 4. 20:08
오늘은 화창한 토요일..^^

 

 

너무나 화창하다 못해,,,, 구름이 많이 낀 오늘이네요...

제 마음도 구름이 많이 끼었던 하루였습니다. 오늘 하루 종일 드라마 보면서 제 삶을 어떻게 살았나 반성도 해보고,,, 웃기도 많이 해보고,,,ㅎㅎㅎ

 

불후의 명곡에서 포맨의 비나리를 보고 엄청 감동받아서 하루 종일 노래 부르면서 놀고 있었는데... 저녁 8시가 되니까... 최고다 이순신이 하네요... BUT!!!!!!!!!!!!!

 

예전 회사 동료 형님께서 잔말말고 나오라네요.. 술먹자고...ㅎㅎㅎ

 

그럼,,, 오늘은 열심히 술 먹고 오겠습니다... 어떻게 속이 버텨줄지는 모르겠지만, 따뜻한 날씨 덕분에 길에서 자는건 아니겠죠? ㅋㅋㅋ 한번도 그런적은 없었지만,, 형님이 잘 챙겨주시겠죠...^^ 그럼 방문하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건강하게 지내세요... 건강이 쵝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