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경 이태경 쌍태경 잠꼬대 - 슈퍼스타 K 5 훈훈한 외모에서 이종석을 닮은 참가자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8. 21. 07:00
윤태경 이태경 쌍태경 잠꼬대 - 슈퍼스타 K 5 훈훈한 외모에서 이종석을 닮은 참가자

슈퍼스타 K5 에는 계속된 훈남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바로 주인공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주인공이었던 이종석을 닮은 참가자 윤태경입니다. 물론 솔로로 나온 것은 아니지만, 그 외모가 가히 여성들이 좋아할 만하게 귀엽게 생겼네요. 


■ 이종석을 닮은 외모



외모는 이종석을 닮아 귀티나게 생겼는데요. 실제로는 많이 어렵게 살았다고 하네요. 사람이 외모로 모든 것을 판단 할 수 없다는 것이 이 참가자를 보면서 알게 되는 현실이네요. 


■ 쌍태경 잠꼬대



이태경와 윤태경은 이름이 같아서 팀명을 쌍태경으로 했는데요. 이태경은 기타와 노래를 부르고, 윤태경은 노래만 부르고 있네요. 훈훈한 오디션 현장 계속 보시죠. 


■ 쌍태경의 운명은?



윤태경은 노래 실력도 괜찮고, 외모도 괜찮은데요. 이태경은 외모는 준수하지만, 보컬을 배운 적이 없는 참가자이기 때문에 윤태경에 비해 노래 실력이 많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죠. 그런데, 듀엣으로 계속 간다면 슈퍼위크 때도 많이 힘들 것 같은데요. 일단 슈퍼위크는 쌍태경 2명 다 합격해서 모두 가게 되었습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