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5 박재정 동네 - 돈암동 동네 바보형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10. 18. 05:30
슈퍼스타 K5 박재정 동네 - 돈암동 동네 바보형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

슈퍼스타 K5의 박재정은 직전 슈퍼스타 K4 로이킴을 어느 정도 연상케 하는 외모와 비슷한 보이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예전에 다큐멘터리에서 얼굴 생김새와 턱구조가 비슷하다면, 비슷한 목소리의 파장을 낼 수 있다라는 실험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바로 그것이 박재정에게 적용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 자신의 추억을 곱씹어본다



박재정은 현재 플로리다에 살고 있는 학생인데요. 예전에는 돈암2동에 살았었나봐요. 그래서 친구들도 만나고, 자신이 좋아하는 선생님도 만나고~ 많은 추억이 담긴 돈암2동에서 추억을 곱씹어보면서, 지금 힘들게 헤쳐가고 있는 현재~ 열정을 더욱 더 불태우려 하고 있네요. 


■ 동네 박재정



이름을 동네 박재정이라고 하니까... 꼭 개그콘서트의 동네 바보형이 생각나는데요. ㅎㅎㅎ 이번 송희진과의 듀엣 데이트에서도 박재정이 바보라고 하는 것을 보니, 약간의 백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그러한 백치미가 노래를 잘하는 박재정을 더욱 더 사랑스럽게 보이는 매력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번 무대 또한 박재정의 특유하게 좋은 보이스 컬러로 여심 뿐만 아니라 남심, 심사위원들의 마음까지도 사로 잡았는데요. 조금만 더 시간이 있고, 여유로웠다면 박재정의 실력을 조금 더 발전시킬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우승을 하기 위해서는 매력있는 보이스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가창력도 필수적으로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것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운도 엄청나게 따라 줘야 하죠. 아무튼 화이팅입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