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5 김민지 사랑 사랑 사랑 - 김현식 기일 맞춘 선곡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11. 4. 05:00
슈퍼스타 K5 김민지 사랑 사랑 사랑 - 김현식 기일 맞춘 선곡

슈퍼스타 K5 에는 기타를 가지고 참가 신청했던 분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현재 TOP4 에 들어있는 박재정도 마찬가지구요. 하지만, 김민지의 경우는 너무나 많은 끼와 실력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였는데요. 유투브 스타였던 김민지... 사랑 사랑 사랑 이라는 노래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김민지의 사랑 사랑 사랑은 도대체 어떻게 불리어 질까요? 김현식 23번째 기일에 맞춘 선곡으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사랑 사랑 사랑을 불렀던 김현식



▲ 기타로 편곡을 하는 김민지...



▲ 김민지의 사랑 사랑 사랑은 펑키한 곡으로 재탄생되었다.


김현식의 사랑 사랑 사랑 이라는 노래와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편곡을 했는데요. 김민지의 사랑 사랑 사랑은 약간 펑키한 느낌의 노래였는데, 그래고 선곡이 너무나 좋았던 것 같습니다. 김현식 기일 맞춰서 선곡을 했는지 안했는지 정확히는 알수 없지만, 선곡은 너무나 잘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아티스트의 모습이 보이는 김민지~ 사랑 스럽다. ^^



▲ 무대 공포증은 많이 없어졌지만, 실수가 많았던 김민지


몇번을 떨어졌던 김민지~ 그래도 무대 공포증이 아직 있는 것 같습니다. 슈퍼스타 역사상 이렇게 많이 떨어지면서 다시 부활한 적은 없는데요. 김민지가 사랑 사랑 사랑 이라는 노래를 부르고 탈락을 해서 슈퍼스타 K5 의 최초 세번 탈락자가 되는 것일까요? 우려는 현실로 발생되었습니다. 안타깝게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못받은 것 같네요. 떨어졌지만, 화이팅 하는 김민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노래 제목처럼 자신의 사랑 하고, 무대를 살아하고, 팬들을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선곡 좋았습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