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와 이은성 결혼 발표에 따른 생각 정리...

센차마루 이야기 2013. 5. 15. 23:26
서태지와 이은성 결혼 발표에 따른 생각 정리...

서태지는 서태지와 아이들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최고의 가수가 되었으며, 그 중에서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인물이 바로 서태지죠. 음악성은 물론, 대중성까지 인정받은 그는 컴백홈이라는 노래를 표절했다는 이유로 돌연 잠적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그러다가 간간히 앨범을 발표하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계속 누리고 있는 중이죠. 그 때의 모습을 잊지 못한 팬들의 수 또한 어마어마하며, 제 주위에도 서태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간간히 보일 정도니, 고정팬의 수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네요.

 

■ 이지아와의 결혼 그리고 이혼...

서태지는 결혼한 사실도 모른체 몇년이 지난 다음에야, 이지아와의 이혼에 의한 법정싸움으로 인해 결혼 사실이 알려질 정도로 재야에 묻힌 인기 가수였는데요. 어떻게 결혼한 사실을 숨길 수 있었는지가 정말 대단하고, 이지아라는 배우가 세상에 알려지기 전부터 알고 지냈다라는 것 조차 신기하네요.

 

 

■ 이번엔 이은성이다...

이은성은 제가 군대에 있을 2005년 ~ 2006년까지 일요일 아침드라마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반올림 이라는 청소년 드라마에서 출연했던 아역 배우였는데요. 그 당시 전지현을 약간 닮은 고아라가 주인공을 맡으면서 재미를 점점 더해가는 중이었죠. 거기에 이은성은 공부 잘하는 똑순이 역할로 등장하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조금씩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 어떻게 알게 되었나?

이은성은 반올림에서 서태지의 열연한 팬으로서 등장을 했는데요. 그러한 역할을 충실히 했기 때문인가요? 실제로 이렇게 서태지의 짝이 되니, 너무나 신기하네요. 나이도 어린데,,,, 뭐,,, 다들 자기 짝이 있겠죠? 지금 TV 에서는 "짝" 이 방송되고 있네요...ㅎㅎㅎ 이은성은 서태지의 8집 수록곡인 "버뮤다트라이앵글" 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를 찍게 되면서 부터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연결되어 왔네요.

 

 

■ 정말 행복할까?

서태지는 한국이 아닌 외국에서 은둔생활을 하고 있는 연예인입니다. 그만큼 대중의 노출에 자유롭지 못하죠. 그러한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 이은성의 입장에서는 처음에는 좋을지 몰라도 나중에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렵게 결정을 내린 결혼 발표인 만큼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반올림에서 팬이었던 한사람으로서 말입니다. ^^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