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을 닮은 보스턴 음대 임순영 서쪽 숲 - 싸이 후배가 아닌 실력으로 슈퍼스타 K5 슈퍼위크 가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8. 25. 18:30
슈렉을 닮은 보스턴 음대 임순영 서쪽 숲 - 싸이 후배가 아닌 실력으로 슈퍼스타 K5 슈퍼위크 가다

이번에는 보스턴에서 넘어온 참가자인데요. 보스턴이라고 하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싸이가 다녔던 학교였죠. 내가 알기로는 음악 학교로서 엄청 좋은 대학은 아니라고 들었지만, 뭐~ 한국에 있는 실용 음악 대학교들 보다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백인 훈남 두명과 살고 있는 참가자



참가자는 미국 보스턴 대학 재학중인 학생인데요. 미국의 정말 멋진 훈남 2명과 같이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묻어 갈 수 있어 너무나 편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렇게 미국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임순영도 노래를 반대하는 부모님때문에 많이 힘들다고 하네요. 


■ 임순영 서쪽 숲



서쪽 숲 이라는 노래는 이적의 노래인데요. 이 노래를 자신의 사연에 맞게 개사를 해서 오디션을 준비했네요. 가사 내용이 자신의 사연을 대변한 것이서인지 진정성이 많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너무나 개인적인 가족사라서 그런지 공감이 되지는 않아 조금 아쉬웠네요. 


■ 슈퍼위크를 가자~



임순영은 보스턴 음대에 재학중이라서 그런지 기본기가 탄탄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심사위원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데요. 슈퍼위크부터는 정말 전쟁인데요. 지금 간절한 마음으로 전쟁을 준비하면 될 것 같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