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사랑아 데모가수 김찬 일병... 김정한 병장과 버금가는 성과를 이룰것 같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8. 31. 05:00
이승철 사랑아 데모가수 김찬 일병... 김정한 병장과 버금가는 성과를 이룰것 같다?!

이번에는 이승철 심사위원의 노래 사랑아라는 노래로 오디션을 참가하는 김찬 일병의 순서입니다. 과연 이승철 심사위원의 노래를 부르고도 독설을 피해갈 수 있을까요? 


■ 이승철 사랑아... 데모 가수



이승철 10집의 6번 트랙에 보면 사랑아 라는 노래가 있는데요. 솔직히 많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김찬 일병에게는 잊지못할 노래가 되었겠죠. 바로 사랑아 노래의 데모가수를 했기 때문이겠죠. 정말 기대가 되는 참가자입니다. 


■ 김찬 사랑아



데모가수란 노래를 부르는 가수가 음을 익히기 전에 가사가 완성되거나 완성되기 전에 노래에 대한 감을 익히기 위해 작곡가가 하거나 데모가수들이 노래를 부르는데요. 김찬 일병이 그런 일을 하였던 거죠. 그런데 자신이 불러서인지 노래 부르는 스타일자체가 다르네요. 


■ TOP 10 에 갈수 있을까?



이승철 심사위원은 자신있게 탑 10에 갈 수 있다고 말을 하는데요. 솔직히 아무런 효과도 없는 마이크앞에서 이정도 퀄리티로 부르는 김찬 일병은 정말 프로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이번 슈퍼스타 K5 는 유난히 프로 및 준프로의 참가자 두드러지는 것 같네요. 슈퍼위크... 숨막히는 피의 혈전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