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녀 남주미, 이수민의 등장~ 슈퍼위크가 지금부터 기다려지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8. 29. 07:00
훈녀 남주미, 이수민의 등장~ 슈퍼위크가 지금부터 기다려지다...

역시 이번에는 훈녀들의 등장이 눈에 띄는데요. 바로 아직 성인은 안되었지만, 삼촌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고등학생 박주미, 이수민이네요. 둘은 18살로서 외모가 너무나 눈에 띄는데요. 노래도 잘해서 꼭 합격했으면 좋겠죠?


■ 동갑내기... 하지만, 결과는?



같은 18살이지만, 실력 또한 같을까요? 이러한 외모로 노래까지 잘하면,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 같은데 말이죠. 정말 삼촌 팬 입장에서 더 높은곳으로 계속 올라가서 꼭 보고 싶네요 . ^^


■ 이수민 Hocus-Pocus



이수민의 경우 귀여우면서 이쁜 외모에서 풍기는 느낌처럼 목소리 또한 부드러우면서 너무나 이쁘게 부르네요. 조권에게 사랑의 총알을 쏘았는데요. 이승철에게 쏘았다면 바로 합격이겠죠...ㅎㅎㅎ


■ 남주미 청혼



남주미의 경우 슈퍼스타 K 1,2,3 를 참가했다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해서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노을의 청혼은 남자들도 엄청나게 힘들어하는 곡이거든요. 결혼식 축가로 많이 부르긴 하지만, 남자 혼자서 부르기에는 정말 힘든 고음의 곡인데, 남주미는 약간 힘들어는 보이지만, 노래에 대한 진지한 자세만은 합격이네요. 


결국 두 훈녀 참가자 모두 합격을 해서 슈퍼위크로 가게되었습니다. 슈퍼위크에서 제발 편집되지 말고, 내보내졌으면 좋겠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