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건승과 가정의 평화를 기원하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센차마루 이야기 2013. 4. 7. 02:23
여러분의 건승과 가정의 평화를 기원하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갑자기 예전에 자주 갔었던 열정락서 콘서트 표 사진이 있었네요... 이제 시즌4가 하는 시기이던데. 4월 4일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행사를 했었지만, 여자를 대상으로 접수를 받아서 신청을 못했네요. 만약에 남자까지 했다고 하더라도 신청 못했을 거예요. 이제 너무 유명해져서 신청자가 폭주하나봐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금방 매진이네요. 너무 너무 인기 좋은 것도 좋지만, 사람들 많이 오는 것도 좋지만, 저도 참석할 수 있는 기회는 빼앗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이것 참석하려고 매달 휴가냈었는데 말이죠...^^

 

김미경쇼를 좋아하지만, 이러한 자기 계발을 위한 강의는 똑같은 말을 하지만, 항상 들으면 들을수록 새롭고, 더 진지하고 세상을 살아갈 것 같은 마음이 들곤 하죠. 열정락서도 마찬가지네요. 청춘을 위한 강의이지만, 80살 먹은 노인들도 마음만은 청춘이라고 하잖아요? 그것처럼 아직 저도 20대는 아니지만, 청춘이라고 생각하고, 젊기에 항상 도전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어디까지가 성공이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남과 비교하는 것도 그리 좋지는 않지만, 너무 뒤쳐지지 않게 인생을 설계하고, 행동하고 싶네요. 비가 오는 주말인데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육체적인 다이어트만 하지 말고, 정신적인 다이어트를 통해 세상을 보는 시야를 좀 더 넓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