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타 바뻐 - 씨스타 노래를 심사위원에게 알게 해주다 ( 주은총, 안성현, 김수빈, 이경현, 정은정 ) - 주은총 합격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15. 08:00
슈스타 바뻐 - 씨스타 노래를 심사위원에게 알게 해주다 ( 주은총, 안성현, 김수빈, 이경현, 정은정 ) - 주은총 합격

이번조는 제가 좋아하는 보이스를 가진 이경현이 속한 슈스타 팀인데요. 턱관절 이상으로 발음은 좋지 않지만, 정말 멋진 낮고 굵은 보이스가 제 귀를 즐겁게 하는데요. 꼭 이경현은 합격해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 이경현조 슈스타



이경현이 가장 나이가 많아서 인지, 조장을 했는데요. 자신의 마음보다 팀이 잘 따라주지 않자, 칭찬 기법으로 참가자 한명 한명의 마음을 얻어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팀웍이 아무리 좋다해도 실력이 따라 주지 않는다면 슈퍼위크 탈락을 면치 못할텐데요. 과연 어떠한 전략으로 나갈지 궁금하네요. 


■ 슈스타 바뻐



씨스타의 바뻐 라는 노래를 불렀는데요. 심사위원들은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 노래를 들려줘서 고맙다라는 평을 합니다. 이경현은 그것도 모르고, 당황하고 긴장해서 미안하다는 식으로 말을 하게 되는데요. 그러한 모습들이 너무나 좋게만 보이네요. 하지만, 바뻐 라는 노래에선 많은 합격자가 나오지 못했는데요. 이름이 특이한 주은총 참가자만이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