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람들 내사랑 내곁에 - 가사를 까먹는 실수로 전원 탈락 ( 쓰레기스트, 마스커밴드, 김하나, 임순영, 오덕희 )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15. 04:30
아름다운 사람들 내사랑 내곁에 - 가사를 까먹는 실수로 전원 탈락 ( 쓰레기스트, 마스커밴드, 김하나, 임순영, 오덕희 )

임순영은 싸이가 다녔던 버클리 음대생으로 노래에 대한 사랑으로 부모님의 뜻을 거역하고 가수의 길을 걸으려고 하는 참가자이죠. 임순영이 속한 아름다운 사람들 팀에서 얼마나 두각을 나타내고,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줄지 기대해볼까요?


■ 확신하는 임순영



아름다운 사람들은 쓰레기스트, 마스커밴드, 임순영이 속한 팀인데요. 헤미메탈을 하는 쓰레기스트와 특이하게 노래하는 스타일까지 무엇이 멋진 무대일까? 임순영은 무엇때문에 확신을 하는 것일까요?


■ 전설이 되어 버린 김현식 내사랑 내곁에



내사랑 내곁에는 김현식이 불렀던 국민노래죠. 그만큼 가사 전달에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인데요. 마스커밴드부터 시작하는데요. 이러한 국민노래임에도 불구하고, 가사를 틀리는 과오를 범했는데요. 점점 슈퍼위크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왜일까요? 


■ 마스커밴드 이상준



이하늘이 적극적으로 추천을 해서 마스커밴드 이상준은 랩을 잘하는 참가자로 이하늘의 마음에 꼭 들었었죠. 하지만, 3차 예선을 통과하고 올라간 본선에서는 가사를 잃어버려서 엄청난 실망을 안겨주었죠. 하나같이 칭찬을 하면, 다 안되는건가요.


■ 가사 실수를 많이 했던 아름다운 사람들



임순영 뿐만 아니라 마스커밴드, 오덕희는 모두 가사 실수를 통해서 심사위원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그리하여, 전원 탈락하는 당연한 결과로 이어졌네요. 지원자들은 밤을 새는 고통을 이겨내고, 더욱 더 멋진 가수가 되기 위한 이 과정을 밟고 일어섰으면 좋겠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