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브로 노래하는 동네 청년 슈퍼스타 K5 지원하다 ( 외모부터 스펙까지 엄친아 훈남 )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8. 14. 02:10
네이브로 노래하는 동네 청년 슈퍼스타 K5 지원하다 ( 외모부터 스펙까지 엄친아 훈남 )

슈퍼스타 K5 에서도 아카펠라팀이 등장했는데요. 고학력에 외모까지 출중한 엄친아 훈남들이 등장했습니다. 훈남들만 봐도 많은 여성분들이 흐믓해하실 것 같은데요. 노래 실력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노래하는 동네 청년 네이브로 



자신들을 노래하는 동네 청년이라고 소개했던 네이브로는 예전부터 잘 맞춰온 호흡으로 친한 것을 뛰어넘어서 팀 워크도 정말 좋아 보이는 훈남들이네요. 밝은 강가와 잘 어울리죠?


■ 전화번호송



여성 심사위원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전화번화송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전화번호송을 하모니를 쌓으면서 노래부르는 모습이 너무나도 멋지게 들리네요. 나중에 프로포즈도 이런식으로 한다면 여성분이 너무나 감동을 받을 것 같습니다. 실력을 바탕으로 코믹적인 요소까지 있으니, 너무나도 좋네요. 


■ Joyful Joyful 네이브로



네이브로는 진정한 오디션곡으로 Joyful Joyful 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요. 합창대회에서 부르는 사람들이 이 노래를 선택해서 하는 것 같더라구요. 합창으로는 많이 들었었는데요. 이렇게 하모니를 이루면서 아카펠라 형식으로 노래를 부르는 것은 첨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훈남들이 노래 실력까지 좋은 걸 보니까... 갑자기 로이킴이 생각나면서, TOP 10에는 무조건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하지만, 슈퍼스타 K는 실력보다 운과 제작진의 역량이 많이 좌우되는 것이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안심할 수는 없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