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지 Baby -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능력으로 슈퍼스타 K5 합격~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8. 28. 00:22
김민지 Baby -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능력으로 슈퍼스타 K5 합격~

이번에는 여성 참가자인이네요. 키는 작지만, 무언가 홍대 스멜이 느껴지는데요. 과연 어떠한 실력을 숨기고 있을까요?


■ 21살 김민지



보기에는 아직 중학생, 고등학생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 동안이지만, 지금 현재 21살이라고 하네요. 기타와 노래도 독학으로만 했다는 참가자로서 노래로서 성공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을 많이 가지고 있는 참가자이네요. 


■ 저스틴 비버 Baby



저스틴 비버는 K팝스타의 방예담이 오디션 때 불러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는데요. Baby Baby Baby ~ 약간 중성적인 목소리인 듯한 김민지 참가자의 노래는.... 정말 기타와 함께라서 그런지 너무나 신나는 무대였네요. 


■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능력



이승철 심사위원이 커다란 장점으로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능력이 있다고 칭찬을 했는데요. 그리고 노래 또한 잘한다고 칭찬을 듣고 나서 너무나 놀라는 김민지.... 너무나 귀여운 매력이 있네요. ^^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