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부터 교육이네요.

센차마루 이야기 2016. 4. 17. 21:48
다음주부터 교육이네요.

열심히 회사생활을 하고 있는 직장인으로서 외부교육을 들으러 1주일이나 회사를 비우게 되었네요. 회사는 저 한사람이 빠진다고 삐걱대거나 돌아가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웬지 이렇게 오랫동안 비우게 되면 저를 제외한 나머지 분들이 힘들지는 않을까 라는 생각에 지금까지 외부교육 신청하기가 눈치보였던 것이 사실이었죠. 



하지만, 강제적으로 무조건 외부교육을 받자는 팀장님의 의견대로 다음주부터 외부교육을 들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삼성 SDS 교육센터에서 교육을 하는 것으로 유료 교육은 아니지만, 유료 교육만큼 강의 질이 좋기 때문에 신입 때 자주 갔었던 곳이죠.



그리고 삼성 SDS 멀티캠퍼스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단연 점심 식사가 너무나 맛있다는 것인데요. 제가 근무하는 곳의 식당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엄청 맛이 있다라고는 말 못할 정도거든요. 


하지만, 삼성 SDS 멀티캠퍼스는 밥 먹는 점심이 기다릴 정도로 맛있는 식단과 맛이 보장된 곳이기도 하죠. 솔직히 레스토랑 같은 질을 생각하면 안되기 때문에 이 정도 퀄리티에 무료교육, 무료식사까지 너무나 기대되는 다음주입니다. 아니 내일이네요. ㅎㅎㅎ



외부교육을 가는 것은 쉬러 가는 것이 아니라 좀 더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수업을 듣고, 다음에 꼭 회사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숙달은 못하겠지만, 숙지하여 5일이라는 시간이 헛되지 않게 보낼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도 행복한 다음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