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 김제휘 정신 차려 - 김수철 노래를 아는 고등학생... 김제휘 승리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3. 03:00
안성현 김제휘 정신 차려 - 김수철 노래를 아는 고등학생... 김제휘 승리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사고관을 가지고, 음악 실력은 어느 정도 있는 친구를 기억하시나요? 바로 김제휘인데요. 이름까지 특이해서 이름을 한번 들으면, 그리 잘 외워질수도, 아니면 한번에 외워버릴 수도 있을 듯 한데요. 음악 색깔도 그렇게 독특하게 잘해서 기억에 남을 수 있게 했으면 좋겠네요. 


■ 김제휘 정신 차려



김제휘는 정신차려 라는 노래를 선택을 했는데요. 김수철 노래를 아는 고등학생이 있을까 궁금하긴 하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이 어릴 적 부터 있었던 친구라 이해가 조금씩 되려 하네요. 


■ 독특한 걸 좋아하는 안성현



슈퍼스타 K5 에서 안성현은 그렇게 인지도가 있는 스타일은 아니었는데요. 솔직히 지금까지의 행보가 그렇게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이번 정신 차려를 준비하면서, 특이한 도구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심사위원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하네요. 


■ 안성현 김제휘 정신 차려



솔직히 정직하게 이야기 하면, 노래에 대한 전체적인 느낌이 너무나 약했습니다. 이상한 도구를 사용해서 재미있게 하려고 노력을 한 것 같은데, 노래에 대한 밋밋한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그러한 효과까지 부정적으로 보일 수 밖에 없었네요. 심사위원들이 그리 좋지 않게 보는 것은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 김제휘 승리



김제휘 vs 안성현은 9표 차로 김제휘가 승리를 했는데요. 김수철 노래를 선택한 고등학생 김제휘... 과연 결과적으로 김제휘가 합격을 해서 더 위의 미션에 도전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전체적으로 밋밋한 무대에 조금은 실망했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