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의 여신 프로 - 네이버 무료앱 이벤트 ( 이벤트 종료 )

셀카의 여신 프로 - 네이버 무료앱 이벤트 ( 이벤트 종료 )

■ 네이버 무료앱 ( 2012년 12월 22일 )

네이버 무료앱 다운 받기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센차마루입니다.

오늘의 무료앱으로 나온 앱은 셀카의 여신 프로입니다. 예전 이벤트에서 무료로 나왔던 PicsPlay Pro 와 비슷한 기능을 가진 사진 편집앱인데요. 특이한 점은 테두리, 사진 효과, 귀여운 이미지 삽입 등의 공통적인 기능 뿐만 아니라 눈을 자동 인식하여, 약간의 보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네요.


■ 동영상 링크

소개 영상 ▶ [바로가기]



■ 스크린샷



첫 실행시 화면입니다.



간단한 설명인데요. 을 누르면 사라진답니다. ^^

카메라 아이콘을 누르면,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자~! 여러가지 기능이 있죠?! 좀 단순한가요. ㅎㅎㅎ

이번엔 카메라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다른 앱들과 마찬가지로 해상도를 선택하는 것이 나오네요. 

저는 SNS에 올리고 싶은 생각이니까, 표준해상도를 선택했습니다.



차마 인물사진을 찍을수가 없어서, 다이어리 표지를 한번 촬영해봤어요.

촬영 후 아래 아이콘에서 나타내는 것처럼 여러가지 효과로 사진을 편집가능하네요.

두번째 뽀샤시 필터 아이콘을 눌러봤어요. ㅎㅎㅎ



중간에 밝기, 뽀샤시 효과, 효과세기를 선택할 수 있구요.

그 아래에 보면, 탬플릿화된 효과들이 있어서 손 쉽게 효과를 적용할 수 있죠.

이번에는 세번째 눈 보정 아이콘을 선택할께요.



눈 보정 아이콘을 선택하게 되면, 자동으로 눈을 찾게 되는데요.

제가 찍은 사진은 눈이 없어서 효과를 보여드릴수가 없네요. OTL...

이번에는 네번째 사랑의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사랑의 아이콘은 여러가지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저는 세번째 곰돌이 캐릭터 아이콘을 선택하니,

위와 같은 귀엽고, 끔찍한(?) 이미지 리스트가 나오네요. ^^ㆀ

별로 제가 좋아하는 취향이 아니라서 PASS~ ~ ~

그럼 마지막으로 다섯번째 테두리 아이콘 클릭!!!!!



테두리 아이콘 기능은 사진에 테두리를 넣는 기능이예요. 

여러 탬플릿화된 기능들이 있어서 손 쉽게 효과를 적용해볼 수 있네요.

저는 네번째 테두리를 선택했습니다. ㅎㅎㅎ

제가 원하는 효과들을 모두 선택했으니, 이제 저장을 해볼까요? 

자~! 히비고~! ㅎㅎㅎ



저는 SNS에 올리려는 목적으로 만든것이라서 

두번째 "저장 및 공유" 버튼을 클릭하겠습니다.



제가 지정한 효과들을 적용하면서, 원본과 비교하는 화면인데요.

작은 썸네일형 이미지이지만, 좋은 UX 인듯 합니다. ^^



그럼 적용된 이미지가 저장이 되고, SNS 유형을 선택하는 화면인데요.

SNS의 대표적인 Facebook, 카카오톡으로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저는 리뷰 테스트용으로 만든 것이라서 실제로는 올리지는 않구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 평가

안드로이드, iOS 할 것 없이 스마트폰에서는 여러 종류의 사진 편집앱이 있는데요. 무료앱도 정말 많은 기능이 있어, 유저들이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죠. 오늘 소개해 드린 오늘만 무료앱 "셀카의 여신 프로" 앱은 다른 기능보다 눈 보정 기능이 있어서, 여성분들이 사용하시는데 매력적인 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눈 보정을 위한 앱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ㅎㅎㅎ 


네이버 무료앱 이벤트를 소개하다보니, 지금 사용하지도 않는데, 왜 다운 받아야 하느냐고 묻는 지인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갑자기 그 앱이 필요하게 될 때쯤이면, 


아~! 왜 내가 그 때 안받았을까?


라고 후회하시는 지인분들도 더러 계셨습니다.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닙니다. 추후에 조금이라도 사용할 가치가 있는 것이라면, 기회가 있을 때 미리 미리 받아두시는 것도 세상사는 지혜가 아닐까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