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왕 Order Up Premium - 네이버 무료앱 이벤트 ( 이벤트 종료 )

요리왕 Order Up Premium - 네이버 무료앱 이벤트 ( 이벤트 종료 )

■ 네이버 무료앱 ( 2012년 12월 24일 )

네이버 무료앱 다운 받기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센차마루입니다.

오늘의 무료앱은 요리왕 Order Up Premium 라는 게임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요리로 무언가를 하는 거구요. 무료 버전에 비해서 코인이라는 것이 지급되어, 추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부분적으로 유료화 결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는데요. 아마 드래곤 플라이트처럼 아이템을 사기 위해 코인을 결제해야 하는 시스템인 듯 합니다.

 


■ 동영상 링크

소개 영상 ▶ [바로가기]

 

■ 스크린샷

 

개발사가 JOYmoa 에서 만들었어요. 그래서 처음부터 이런 로고가 표시되네요.

 

 

 

요리왕을 시작하기 위한 메뉴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지만, 우리는 게임을 시작해야 하니까, "새로운 게임"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니, 애니메이션이 시작됩니다. 쓸데없이 비행기가 날라다니네요. ㅎㅎㅎ 

 

 

셰프를 선택하랍니다. 내가? 셰프를? 선택해? 왜? ㅎㅎㅎ 아무런 생각없이 여성분을 터치했습니다. 

 

 

비밀번호도 한번 더 확인하는 절차가 있잖아요. 이 게임도 이 시스템을 적용한 듯 합니다. 그리고 셰프가 누구냐에 따라서 게임이 다르게 진행되려나?! 많은 생각을 하면서, 한번 더 확정한다는 의미로 터치를 했습니다. 

 

 

악!!!!! 터치를 하는 순간 요리사가 아래 구멍으로 떨어졌어요. 저 때문에 죽는 건 아니겠죠?! ^^? 

 

 

ㅋㅋㅋ 결국 쓰레기통으로 떨어지는 우리의 요리사~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활기차게 쓰레기통에서 나와 힘차게 음식점으로 들어갑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하나 하나 기다리기 지루한 시간을 재미있는 캐릭터, 말, 애니메이션으로 그 공백을 채워준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사용자들을 배려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 유료앱이라면 이 정도는 되어야죠. 

 

 

자~ 못생긴 선배가 저에게 수습 교육을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하나 하나 상세하게 가르쳐주니, 겁먹지 마시구요. 선배가 상세히 가르쳐주는 내용을 정확하게 따라 하면, 누구나 일을 잘 할 수 있습니다. 

 

 

어? 수습교육인데, 손님이 왔어요. 그러면 언능 가서 주문받고, 일을 시작해야겠죠? ^^ 

 

 

 

 

 

고기 위에 게이지바 보이시죠? 화살표가 2개인 것은 패티가 앞, 뒤로 있어서 그래요. 앞 먼저 익힌다음, 뒤집어서 뒤도 적당히 익혀야해요. 

 

 

 

 

자~ 이번에는 야채 손질 순서. 패티 굽는 것과는 약간 다른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양배추를 지시한 방향대로 잘라야 합니다. 손가락으로 지시한 방향으로 슬라이드를 하게 되면, 위와 같이 괜찮게 잘라집니다. ^^ 

 

 

 

ㅎㅎㅎ 토마토도 이쁘게 잘 잘랐죠? 저 요리에 소질 있나봐요. ^^ 

  

 

 

자~ 이번엔 튀기기입니다. 햄버거만 먹긴 좀 아쉽잖아요. 그래서 포테이토 튀김을 이렇게 튀기고 있어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ㅎㅎㅎ

 

자~! 이렇게 모든 과정을 끝내고, 세트 메뉴가 완성되었어요. 이제 기다리는 손님에게 종을 쳐서 가져가라고만 하면 됩니다. 휴우~ 손 안비었고, 기름도 안튀겨서 다행이예요. 안다치는게 가장 중요한거죠?

 

■ 평가

일단 간단한 요리를 해봤지만, 아마 하면 할수록 레벨이 오르면 오를 수록 다른 요리, 다른 손님들, 다른 미션들을 가지고 게임을 하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재미를 선사해줄 것 같습니다. 아직 수습에 해당하는 부분만 체험하였기 때문에 전체적인 흐름과 재미를 느낄 수는 없었지만, 무료로 다운 받았을 경우 무료한 지하철 시간이 즐거운 시간으로 바뀔 것 같네요. 못 받으신 분들은 그리 아쉬워하지 마세요. 다음에 또 나오겠죠? 아니면, 돈 주고 사세요. 얼마 하진 않네요. ^^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