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클린플래너 Activity - 네이버 무료앱 이벤트

프랭클린플래너 Activity - 네이버 무료앱 이벤트

■ 네이버 무료앱 ( 2012년 12월 25일 )

네이버 무료앱 다운 받기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센차마루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12월 25일, 크리스마스입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모든 분들~ 메리~ 크리스마스~ ^^ 좋은 기운 담아가시고, 행복하세요. ( 어? 벌써 포스팅 마무리하는 것 같네요... ^^ㆀ )

 

오늘의 무료앱은 프랭클린플래너 Activity 입니다.

프랭클린 플래너는 미국의 프랭클린 코비에서 만든 다이어리구요. 일반적인 다이어리라기 보다는 조금 더 많은 의미가 담겨있는 다이어리이지요. 자기 계발과 성공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다이어리가 앱으로 돌아왔습니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많은 댓글을 보니, 다들 다운받고 싶어서 안달이 난 상태네요. 성공을 원하시는 분들, 자기계발을 하려는 분들은 꼭 이 앱을 다운 받아서, 원하시는 것들을 정리하셔서,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 동영상 링크

소개 영상 ▶ [바로가기]

 

■ 스크린샷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앱스토어 정보

(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38650 )

 

■ 평가

이러한 앱은 게임, 유틸리티, 문서 편집기 등 이러한 것들보다 중요하다고 직장인의 한사람으로서 생각합니다. 직장인 뿐만 아니라 학생의 입장에서 보더라도 일정을 관리하고, 기록하고, 주요업무를 검색하고 하는 등 많은 기능들을 머리 속에 모두 담을 수 없는 사람이라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면 다운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