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디펜스2(Legend Of Defence2) - 네이버 무료앱 이벤트 ( 이벤트 종료 )

레전드 오브 디펜스2(Legend Of Defence2) - 네이버 무료앱 이벤트 ( 이벤트 종료 )

■ 네이버 무료앱 ( 2012년 12월 23일 )

네이버 무료앱 다운 받기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센차마루입니다.

오늘의 무료앱은 레전드 오브 디펜스2 라는 게임이었는데요. 오늘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다운만 받고, 미리 포스팅 하지 못했네요. 이제는 5천원의 가격으로 다운 받아야 하는 현실이 조금 안타깝네요. 그래도 게임의 발전을 위해서 돈을 주고 앱을 사는 것도 좋은 방향인 듯 합니다. 우리 모두 앱에 대한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좋은 문화가 정착되었으면 합니다. ( 저부터라도... ㅎㅎㅎ )


■ 동영상 링크

소개 영상 ▶ [바로가기]

- 처음 보이는 이미지는 다를 수 있으나, 게임영상은 현재 게임과 동일합니다.



■ 스크린샷



처음 시작화면입니다. 캐릭터들이 만화처럼 그려져있어서, 친근하고 재미있네요.



모든 게임이 그러하지만,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구하는 군요. 이게 싫으시면, 게임 안하시면 되요.  ^^



자~! 게임 시작을 위해 PLAY.



게임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저는 그대로 DRUID 를 선택합니다. 지금부터는 게임 시작 전 게임방법 소개입니다.











자~! Stage 1 시작을 알리는 날개가 보이네요. 시작해볼까요?



좌측 하단에 활성화되어 있는 이미지 버튼이 있지요. 졸병을 만드는 거예요. 시간과 성과만 있다면, 졸병들을 많이 만들어서 자신의 거점을 방어하고, 적의 거점을 공격하여,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졸병이 없으면, 캐릭터가 직접 공격을 합니다.



적들이 무더기로 쳐들어 오고 있네요. 저는 그냥 무시하고 앞으로 계속 가보겠습니다.



적들은 졸병을 다 헤치우고, 저의 거점을 공격하고 있나봐요. 좌측 중간에 WARNING !!! 이라는 경고창이 뜨네요. 그러거나 말거나 저는 적진을 그냥 공격하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체력이 다해서 죽고 말았네요. ㅎㅎㅎ


■ 평가

만화형식으로 게임이 만들어져있고, 3D에 비해 재미있고, 보는 내내 부담없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괜찮네요. 디펜스 게임을 생각했을 때 이런 진행방식을 생각하지 못했는데요. 앞으로 진행하면서, 자신의 거점을 방어하는 방식은 색다르긴 하네요. 하지만, 오늘의 이벤트는 안타깝게도 종료가 되었으니까요. 혹시나 게임을 돈을 주고 다운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동영상 및 스크린샷을 올려드립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돈을 투자해서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상, 무료로 다운 받은 초매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