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담보대출 한도

유용한 정보 2016. 4. 23. 11:27
주식담보대출 한도

요즘 뉴스를 보니까, 셀트리온이 복제약으로 주가가 많이 올랐더라구요. 만약에 예전처럼 주식을 했고, 관심이 있었다면 이러한 유망한 제약주에 많은 돈을 투자했을테지만, 정보가 없는 개인투자자로서 이런 대박주에 투자를 해야 한다는 정보가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를 알았다면? 챠트를 분석해보고 대박의 조짐을 어느 정도 감을 잡았다면? 기업 분석을 꼼꼼히 한 후 우량한 기업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면?



이러한 확신이 들었지만, 벌써 많은 돈이 다른 주식에 들어가있기 때문에 현금화하여 투자하기도 힘든 것이 현실이죠. 그래서 은행이나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하려고 해도 낮은 대출 가능성과 높은 금리로 인해 좋은 기회마저 날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주식을 하고 있지만, 종자돈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주식담보대출인데요. 주식담보대출을 지원하는 업체들 가운데, 야호스탁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호스탁론이란?

홈트레이딩시스템(HTS)로 주식 매매를 하는 개인투자자가 많을텐데요.이러한 주식거래를 하시는 분들에게 주식증권을 담보로 종자돈을 대출해주는 서비스를 야호스탁론에서 하고 있습니다. 다른 대출과는 조금은 다른 방식의 대출인 것은 짐작이 가시죠?


집, 토지와 같은 실물담보 혹은 개인의 신용으로 대출하는 신용대출과는 다르게 주식증권을 담보로 대출을 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다른 대출에 비해서는 조금 산뜻한 생각까지 드네요.




야호스탁론은 국내 최저금리의 대출서비스를 지향하면서, 업계 최대규모인 19개 금융사 제휴까지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 금융 소프트웨어 개발사 위너스톡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실전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 맞춤형 대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너스톡은 자동매매 프로그램 및 급등주 검색기능이 있는 투자시스템으로 조금씩 관심을 가지려고 하는 분야인데요. 이러한 위너스톡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도움을 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조금 솔깃하긴 합니다. 



주식담보대출 야호스탁론의 장점은?


■ 수익 극대화 가능

현재 어느 정도 주식 투자자금이 있다고 한다면, 보유중인 투자자금의 최고 400%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더 큰 금액으로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원금회복 가능

주식을 하면 무조건 마이너스가 나는 사람이 있죠. 이러한 사람들의 공통적인 특징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을 무조건 배분하지 않고, 올인을 통해 기회가 왔을 때 주식을 매매할 수 있는 자금이 없기 때문에 원금회복 기회를 놓치곤 하는데요. 주식담보대출을 통해서라면 큰 기회가 왔을 때 손실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원금회복이 가능합니다. 


■ 분산투자 가능

평소에 관심이 있고, 우량한 기업이라고 생각한 기업 주식에 투자하고 싶지만, 현재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 모두 투자를 하신분이라면, 주식담보대출을 통해서 높은 확률로 성공적인 분산투자가 가능해집니다. 자금이 많다면 위험분산을 위해 우량 주식에 분산 투자하는 것은 기본이라고 할 수 있죠. 


"계랸을 한 바구니에 담지마라" 라는 말이 있듯이 말이죠.



■ 야호 스탁론과 제휴중인 19개 증권사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KDB대우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SK증권, KB투자증권, 유안타증권, 신한금융투자,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대신증권, 교보증권, 동부증권, 하이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키움증권, IBK기업은행이 야호스탁론과 제휴중입니다. 업계 최고의 19개 증권사와 제휴되어 있으며, 이러한 사실만으로도 조금의 믿음이 커지는 것 같네요.





주식담보대출 야호스탁론의 특별함?


1. 증액은 수수료없이 자유롭게

2. 대출기간 제한없이 최장 5년까지

3. 현금서비스, 신용미수, 대환까지 가능

4. 수수료없이 중도 출금 가능

5. 동종업계 최고 여러 증권사 제휴중

6. 금융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위너스톡롸 전략적 제휴중


대출의 기본은 대출을 담당하는 회사의 건전성과 대출 금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무료상담을 통해서 금리 및 여러가지 궁금증을 물어보셔서, 많은 업체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좋은 주식이라고 대출을 통해서 주식을 매매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인 것 같습니다.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꼭 투자가 필요한 곳, 그리고 기회가 생긴다면 주저말고 투자하라고 권유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심리적인 컨트롤 및 건강을 위해서 운동도 틈틈히 하시면 좋겠네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위의 글은 해당 업체에서 소정의 홍보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다음주부터 교육이네요.

센차마루 이야기 2016. 4. 17. 21:48
다음주부터 교육이네요.

열심히 회사생활을 하고 있는 직장인으로서 외부교육을 들으러 1주일이나 회사를 비우게 되었네요. 회사는 저 한사람이 빠진다고 삐걱대거나 돌아가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웬지 이렇게 오랫동안 비우게 되면 저를 제외한 나머지 분들이 힘들지는 않을까 라는 생각에 지금까지 외부교육 신청하기가 눈치보였던 것이 사실이었죠. 



하지만, 강제적으로 무조건 외부교육을 받자는 팀장님의 의견대로 다음주부터 외부교육을 들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삼성 SDS 교육센터에서 교육을 하는 것으로 유료 교육은 아니지만, 유료 교육만큼 강의 질이 좋기 때문에 신입 때 자주 갔었던 곳이죠.



그리고 삼성 SDS 멀티캠퍼스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단연 점심 식사가 너무나 맛있다는 것인데요. 제가 근무하는 곳의 식당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엄청 맛이 있다라고는 말 못할 정도거든요. 


하지만, 삼성 SDS 멀티캠퍼스는 밥 먹는 점심이 기다릴 정도로 맛있는 식단과 맛이 보장된 곳이기도 하죠. 솔직히 레스토랑 같은 질을 생각하면 안되기 때문에 이 정도 퀄리티에 무료교육, 무료식사까지 너무나 기대되는 다음주입니다. 아니 내일이네요. ㅎㅎㅎ



외부교육을 가는 것은 쉬러 가는 것이 아니라 좀 더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수업을 듣고, 다음에 꼭 회사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숙달은 못하겠지만, 숙지하여 5일이라는 시간이 헛되지 않게 보낼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도 행복한 다음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설정

트랙백

댓글

오랜만에 서울에도 비가 오네요.

센차마루 이야기 2016. 4. 16. 20:37
오랜만에 서울에도 비가 오네요.



최근에 서울에서 비가 오는 것을 보지 못했던 것 같은데, 이렇게 지금 서울에도 비가 오네요. 요즘 일하고, 경제 공부하고, 블로그도 간간히 하는 것으로 일상이 끝나네요. 주말도 마찬가지지만 말입니다. ㅎㅎㅎ



재미있는 드라마 중에 태양의 후예가 갑인 것 같은데요. 송중기와 송혜교가 주인공이라서 무조건 재미있는 건 아닌 것 같네요. 지금까지 진구라는 배우에 대해 매력을 크게 느끼진 못했지만,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진구라는 배우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고,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런데, 태양의 후예 광고가 너무나 많이 나오네요. 그만큼 후원하는 기업들이 많았다는 것이고, 그것이 드라마 제작비로 사용되고, 더욱 더 퀄리티 있는 드라마가 되었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광고의 방식이 너무나 진화되고 있고, 그것이 노골적으로 광고 되고 있다는 것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비가 오는 날에 막걸리와 파전이 생각나지만, 오늘 설빙에서 팥빙수를 2개를 먹어서 배가 불러, 아무런 생각이 안나네요.



아~ 프로듀스 101 도 끝나고, 태양의 후예도 끝나고~



일주일의 고단함을 무엇으로 풀어야 할까요? ^^;


설정

트랙백

댓글

동상이몽(2016.04.11) 우도아빠편을 보고

센차마루 이야기 2016. 4. 13. 02:18
동상이몽(2016.04.11) 우도아빠편을 보고

동상이몽에서는 가족과 떨어져서 우도에서 열심히 생활하시는 우도아빠편을 방송했는데요. 딸은 김해 집에 자주 오지 않은 아빠가 원망 스럽고, 아빠는 가족의 가난을 물려주기 싫어 고군분투 우도에서 열심히 사업하시고, 생활하는 자신을 이해못하는 딸이 속상하다는 내용인데요.



예전에는 이러한 내용이 조금 이해가 되었고, 조금 공감이 되었다면, 결혼을 하고 가장이 되어 보니, 아빠의 심정, 딸의 심정 모두 이해가 가고, 너무나 공감이 되네요. 하지만, 아빠도 모두 포기하고,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그렇게 될 경우 가족의 생계에 위협이 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우도에서 밤 늦도록 일하시는 모습이 짠했습니다. 


이제 가장이 되고, 아빠의 역할을 해야 하는 시기가 오니, 무작정 무섭고, 가족과 소통을 하지 않던 아빠가 밉던 제 자신이 생각이 나면서 조금은 아빠의 심정을 이해가 되기 시작하게 되네요. 하지만, 행동을 하지 않으면 바뀌는 것 없는 것 같아요. 생각만 하고, 아버지께 다가가지 못하는 지금 제 자신이 조금은 한심해보이지만, 한순간에 사람이 바뀔수 없듯이 그런 경험이 없다보니 너무 힘드네요. 



우리 한국 사회의 문제인지, 아니면 동상이몽에 나온 그 두 부녀의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현재 누릴 수 있는 행복을 지나쳐야만 하는 아빠의 심정에 더욱 더 공감이 되서 한번 글을 적어봤습니다.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아빠의 모습처럼 저도 희생을 해야만 하는 입장이 올 것을 생각하니, 조금은 답답해지기도 하지만, 요즘 들어서 그 책임감을 조금씩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모든 사람이 자신의 위치에서 환경에서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

비글 구출작전 기사를 읽고

센차마루 이야기 2016. 4. 11. 23:52
비글 구출작전 기사를 읽고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유럽사람들이 생체실험에 이용되고 있는 비글을 구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고, 법적으로도 비글을 생체실험에 이용했던 사람들이 법적 제제를 받았다는 기사를 접하고, 충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강아지를 키우고는 있지만, 많은 사랑을 주지 못했고, 강아지를 끔찍히 사랑하는 타입이 아니지만, 강아지를 대상으로 신약 개발을 위해 강아지를 생체실험한다는 자체가 너무나 혐오스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실험용 쥐의 경우는 아무런 제제와 사회적인 공감을 가지고 당연히 실험을 위해서 죽어야 한다는 생각이 고정관념으로 박힌 것 같아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인간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권리를 위해 수많은 동물들이 희생된다는 사실이 안타깝기는 하지만, 그들의 희생으로 인해 신약이 개발된 것들이 있고, 그러한 약들로 인해 내가 조금은 아프지 않고 잘 살수 있다라는 모순적인 현실이 조금 원망스럽기도 하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