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5 1화 메인 스토리 박시환 -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 담담하게 인생을 풀어가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8. 16. 01:02
슈퍼스타 K5 1화 메인 스토리 박시환 -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 담담하게 인생을 풀어가다...

슈퍼스타K 의 모범생이 하나 등장했습니다. 현재 이동정비사를 하고 있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서 자신이 하고 싶은 노래를 위해서 계속 노력하는 참가자인데요. 슈퍼스타K 1 ~ 4 까지 모두 지원을 했으며, 2차에서 모두 탈락되었고, 지금 3차까지 온 것이 처음이라고 했는데요. 2차에서 오랜 대기 시간동안 자기와의 싸움에서 드디어 승리한 것 같네요. 


■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이적 노래 중에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라는 노래가 있는데요. 이적 노래는 다른 노래와 다르게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고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개성이 없이 노래를 부른다면, 분명히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따라한다... 아니면 이상하게 들린다.. 라는 평을 들을 것 같습니다. 박시환은 지금까지 계속 노력을 해서 인지, 아니면 자신의 이야기를 덤덤하게 들려주어서 그런지 공감의 매력이 있는 것 같네요.


■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다



슈퍼스타 K 는 자신만의 개성도 중요하지만, 그 사람 인생의 스토리도 너무나도 중요한데요. 그 1화 스토리의 주인공이 바로 박시환 참가자이죠. 어려운 가정 형편에 공부보다는 기술을 익혔지만, 노래에 대한 간절한 희망, 갈망 등은 지울수가 없었죠. 그래서 계속 노력하다 보니, 지금까지 왔나봅니다. 


■ 계속 도전하겠다는 참가자


슈퍼스타 K 1 ~ 4 까지 모두 도전했던 참가자 박시환... 약간 윤시윤도 닮은 것 같고, 아빠 어디가 성동일 아들 성준과도 비슷하게 생긴 것 같은데요. 외모는 잘 가꾸면, 정말 아이돌 못지 않은 외모를 가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외모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너무나 착하면서, 성실한 박시환... 계속 지켜봐야 할 참가자일 듯 합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