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만남조 미친 연애 - 김제휘 마음대로 색깔을 물들이다 ( 김제휘, 남주미, 이기림, 박정문, 알리나 )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14. 05:30
미친만남조 미친 연애 - 김제휘 마음대로 색깔을 물들이다 ( 김제휘, 남주미, 이기림, 박정문, 알리나 )

김제휘는 음악적 천재성을 인정을 받았지만, 하는 태도가 자신감으로 비춰지지 않고, 건방진 태도로 보이는 것이 단점으로 많이 꼽히는데요. 그렇다고 노래를 썩 잘하는 스타일도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악기를 다루는 능력, 음악을 해석하는 노력, 목소리는 좋은 것 같네요. 


■ 주장으로서 리드하는 김제휘



김제휘는 노래에 대한 해석, 편곡 능력이 너무나 좋은 것 같은데요. 그러한 능력을 이용해서 무언가 오합지졸같은 팀을 순식간에 하나로 모으는 결과가 되었네요. 주장이 팀의 색깔을 잘 칠해줘서 잘한건지, 팀원들이 잘 도와줘서 그런건지~ 아무튼 무대를 보고 결정해야겠죠?


■ 미친만남조 미친 연애



김제휘는 기타를 이용해서 노래를 시작하는데요. 하지만, 음정이 불안하고, 뭔가 맞지 않는 느낌이 드는 것이 탈락의 기운

이 많이 드리우고 있었는데요. 그 때 이기림이 안정된 노래 실력으로 치고 나왔고, 박정문의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랩이 너무나도 심사위원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결국 이 두 참가자를 제외하고는 탈락이 되고 말았네요. 알리나는 정말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