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희 오늘 같은 밤이면 - 슈퍼스타 K5 TOP 10 탈락이라는 결과를 가져오다... ( 골프 선수로 돌아갈까? )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30. 04:30
정다희 오늘 같은 밤이면 - 슈퍼스타 K5 TOP 10 탈락이라는 결과를 가져오다... ( 골프 선수로 돌아갈까? )

정다희란 참가자는 어떠한 인물일까요? 미국에서 주니어 골프 선수로서 어느 정도 실력을 인정받은 재원이지만, 노래에 대한 열정이 남달라 한국까지 와서 슈퍼스타 K5 에 지원을 했는데요. 하지만, 노래 실력도 골프 실력 못지 않게 너무나 좋으니까, 이렇게 TOP 10 을 결정짓는 블랙위크까지 오지 않았을까요? 


■ 골프 선수? 한국 가수?



미국에서는 골프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정다희~ 슈퍼스타 K5 에서는 정말 골프 선수를 하나 뺏아오는 상황을 만들 것이냐? 아니면 실력을 좀 더 프로듀싱해서 한명의 가수로 만들어 내느냐? 이것은 다른 사람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정다희가 결정을 하겠죠? 


■ 정다희 오늘 같은 밤이면



정다희는 오늘 같은 밤이면 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요. 이 노래는 엄청 예전 곡으로 서른이 넘은 저도 어릴 적에 들었던 노래인데요. 정다희는 어떻게 이 오늘 같은 밤이면 노래를 알고 불렀을까요? 결론적으로는 정다희에게는 이 노래가 그리 어울리지 않았던 노래 였습니다. 송희진과 듀엣으로 불렀을 때의 간절함, 절실함이 없어서 그랬던 것일까요? 가수로서의 매력과 느낌이 전달되지 못했네요. 


■ TOP 10 탈락



결국 심사위원들은 흔하디 흔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정다희에게 탈락이라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TOP 10 생방송 무대에는 뭔가 부족하다는 결론을 내렸죠. 하지만, 슈퍼스타 K5 생방송으로 간 인원들 중에서는 엄청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가 없는데요. 과연 생방송 무대에서 부족한 느낌은 없을까 걱정이 되긴 하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슈퍼스타 K5 장원기 자작곡 Heaven - 가족들을 위한 자작곡으로 TOP 10 합격하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9. 04:00
슈퍼스타 K5 장원기 자작곡 Heaven - 가족들을 위한 자작곡으로 TOP 10 합격하다~

슈퍼스타 K5는 다양한 사람들을 뽑으려는 시도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나온 기성 가수들과는 다르면서 뭔가 매력이 있는 사람들을 발굴하려는 의지도 강한 것 같구요. 그 대표적인 케이스가 바로 장원기가 아닐까 싶네요. 


■ 현실과 타협하는 사진관 아저씨



홍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만 하고서는 가족들의 생계를 이끌어 가지 못한 다는 사실을 알기에 결혼을 한 장원기는 사진관을 운영하면서 가장으로서 책임을 다하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틈틈히 자신의 꿈을 잃지 않기 위해 홍대에서 노래 작업도 하면서, 공연도 하는 생활도 같이 했는데요. 그렇게 힘들게 자신의 꿈을 잃지 않고 슈퍼스타 K5 에 지원을 했을 때 기꺼이 슈퍼스타 K 는 장원기의 손을 잡아 주었네요. 


■ 가족들을 위한 노래 Heaven



Heaven 이라는 노래 가사를 잘 들어보면, 가족들의 대한 미안함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만약 이 노래로 떨어지더라도 가족들에 대한 미안한 감정을 TV 속에서 전달을 하고 싶은 마음이었겠지요. 하지만, 노래는 그렇게 나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컨디션 난조와 노래 분위기와 맞지 않는 몸짓들은 노래에 집중도를 떨어뜨리는 요인이 되었네요. 


■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하고 합격



슈퍼스타 K5 는 항상 어린 친구들만 합격시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장원기를 통해서 알게 되었네요. 나이가 어느 정도 있더라도 가수로서의 매력이 있거나 독특함, 신선함과 실력이 있다면 언제든지 생방송 무대로 같이 가겠다고 하는 슈퍼스타 K5 만의 생각이 담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힙합 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까지 신선하면서, 잘하는 장원기... 생방송 무대가 너무나 기대 됩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위블리 Girls On Top - 슈퍼스타 K5 걸그룹... 외모 아닌 실력으로 생방송에 진출하다...( 이수민, 이기림, 남주미 )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8. 17:11
위블리 Girls On Top - 슈퍼스타 K5 걸그룹... 외모 아닌 실력으로 생방송에 진출하다...( 이수민, 이기림, 남주미 )

여성 참가자들 중에서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출중한 외모까지 이슈가 되는 참가자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위블리 라는 팀인데요. 이기림을 제외한 이수민, 남주미는 한번 불합격된 경험이 있는 참가자였지만, 슈퍼스타 K5 의 새로운 정책으로 구제되어, 이기림과 위블리 라는 팀으로 다시 태어났죠. 


■ 비주얼이 강한 위블리



▲ 아직까진 노래 실력보단 외모로 주목받는 남주미



▲ 이기림이 중심에 있다



▲ 남주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다



▲ 외모에 대한 관심을 노래에 대한 관심으로 바꾸길 원한다



박수민, 이기림, 남주미로 이루어진 위블리는 이기림을 제외하고는 노래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에게 인정을 받지 못한 팀인데요. 외모로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을지는 모르겠지만, 노래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에게 혹평을 받으니 어린 마음에 얼마나 상처를 많이 받고, 그것을 만회하기 위해서 악착같이 노력을 했겠습니까? 이번 블랙위크에서 떨어진다면, 자신에게도 실망할테지만, 혼자서도 너무나도 잘해준 이기림에게 더욱 더 미안할 것 같네요. 


■ 노력한 결과가 무대를 통해 폭팔하다



블랙위크의 무대 중심에는 항상 이기림이 있습니다. 무대에서도 이기림이 항상 중앙을 기점으로 노래 실력으로 기반을 탄탄히 잡아 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번 무대에서는 남주미, 이수민이 어느 정도 활약을 했던 무대였습니다. 그 중에서 남주미의 활약이 돋보였죠. 지금까지는 외모 이외는 관심을 받지 못했던 두 사람이 노래 실력, 짜임새까지 좋았던 이 무대로서 포텐을 터트렸습니다. 항상 사람에게는 기회가 있나 봅니다. 위블리는 이러한 기회를 잘 잡은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야외 무대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잘해서는 어느 정도 느낌이 오기 힘든데요. 위블리는 걸그룹으로서의 느낌이 확실히 전달된 기회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 잘 조합된 팀



슈퍼스타 K 는 어느 순간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참가자들을 하나 둘씩 자신들의 입맛에 섞어서 팀을 이루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솔로로서의 가능성은 없어보이지만, 팀으로서는 어느 정도 가능성이 있어보이기 때문일테죠. 이러한 방식이 보는 사람에 따라서 나쁘게 보일수도, 좋게 보일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렇게나마 참가자들에게 기회를 준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버스커 버스커의 경우는 슈퍼스타 K 오디션을 위해 급조된 팀이지만, 지금은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사실을 본다면, 이러한 시도 자체가 너무나도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간다는 사실을 알게 해줍니다. 위블리는 노래 실력, 무대 짜임새등을 연구 많이 해서 외모가 아닌 노래 실력으로 평가받는 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송희진 혼자라고 생각하기 - 슈퍼스타 K5 스타인 송희진, TOP 10 올라 갈 수 있을까?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8. 04:00
송희진 혼자라고 생각하기 - 슈퍼스타 K5 스타인 송희진, TOP 10 올라 갈 수 있을까?

송희진은 슈퍼스타 K 에서 원하는 스타상인데요. 슈퍼스타 K2 의 허각이라는 인물이 있었다면, 슈퍼스타 K5 에는 누가 있을까요? 바로 송희진이라는 말은 나올 순 없지만, 어려운 환경에서 노래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송희진이 너무나 사랑스럽게 느껴지는데요. 과연 오늘 TOP 10 무대를 결정짓는 오디션에서 합격할 수 있을까요?


■ 갈팡질팡한 송희진



송희진은 지금까지 온 행보에서 보면, 자신의 실력에 비해서 조금은 좋은 평가를 받았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데요. 예선 때 불렀던 노래가 음반으로 나올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었는데요. 가창력이 있는 것은 알겠지만, 이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이 적당한가? 라는 의문이 드는 참가자이네요. 


■ 송희진 혼자라고 생각말기



송희진이 선택한 노래는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 라는 노래인데요. 김보경은 슈퍼스타 K2 에서 TOP 10 까지 가지 못하고, 도중에 떨어진 참가자였지만, 올드 하다는 심사위원들의 평가와는 달리 탈락한 이후 독자적인 노래 행보로 주목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포크송을 좋아했던 참가자였고, 색깔이 하나 밖에 없을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TOP 10 에 올라가진 못했지만, 제가 좋아했던 색깔의 참가자였기 때문에 조금은 아쉬웠던 결과였죠. 아무튼 송희진 또한 이 참가자의 마음으로 노래를 불렀을 것 같습니다. 간절하면 이루어진다고 하는데, 오늘 무대는 이상하게 송희진의 매력을 잘 보여주지 못했던 무대였습니다.


■ 종이를 찢는 액션?



슈퍼스타 K5 는 너무나 많은 액션과 악마 편집으로 원성이 자자한 프로그램인데요. 송희진의 무대를 보고, 이승철 심사위원은 합격 , 불합격이 적힌 종이를 과감히 찢어버립니다. 이러한 것들이 액션이 아닐까 많이 의심이 되는데요. 송희진은 TOP  10으로 무조건 갈 것이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그러한 반전을 살짝 주기 위한 액션으로 보여집니다. 아마 다음회에 알 수 있겠지만, 송희진은 합격될 것으로 확신하는 바입니다. ㅎㅎㅎ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박재정 사랑한 만큼 - 훈훈한 외모와 매력있는 목소리로 TOP 10 으로 갈 수 있을까?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8. 03:30
박재정 사랑한 만큼 - 훈훈한 외모와 매력있는 목소리로 TOP 10 으로 갈 수 있을까?

슈퍼스타 K5에서 외국물 먹은 참가자 박재정... 플로리다에서 온 참가자로서 특이한 발성과 좋은 목소리, 조금만 꾸미면 훈훈할 것 같은 외모가 인상적인데요. 과연 TOP 10으로 갈 수 있을까요?


■ 플로리다 출신 박재정



박재정은 플로리다에서 온 만큼 주변에 비슷한 생각을 가진 친구들이 없었는데요. 하지만, 친화력이 좋은 성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 챙겨주고, 사랑을 받는 동생이 되었습니다. 아직 19살이라 공부를 더해야 하는 나이지만, 슈퍼스타 K5 에서 현재까지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기 때문에 당장은 플로리다로 갈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 박재정 사랑한 만큼



박재정은 팀의 사랑한 만큼이라는 노래를 선택했는데요. 과연 이 노래를 왜 선택을 했을까요? 자신이 가장 잘하고, 좋아하는 노래라긴 하지만, 가창력을 한 번 더 보여주는 것이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지만, 자신의 매력을 통해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움직여보겠다라는 생각인 듯 합니다. 목소리가 너무나 매력적인 박재정은 조금만 프로듀싱하면 멋진 가수가 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는 친구인데요. 과연 결과가 어떻게 될까요?


■ 결과는 다음번에 확인



박재정의 합격, 불합격 결과는 이번회에서는 정확하게 보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로이킴과 비슷한 생김새와 매력있는 보이스로 봐서는 슈퍼스타 K 가 요구하는 인재상인 듯 한데요. 이러한 인재를 버리기엔 아까운 느낌이 들겁니다. 지금까지 합격한 사람들로 봐서는 무난하게 박재정은 합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플랜비 Be My Baby - 불합격한 경험을 간절함으로 바꾼 원동력으로 TOP 10으로 간다 ( 이경현, 윤태경, 최정훈, 이동훈 )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7. 03:30
플랜비 Be My Baby - 불합격한 경험을 간절함으로 바꾼 원동력으로 TOP 10으로 간다 ( 이경현, 윤태경, 최정훈, 이동훈 )

슈퍼스타 K 에서 어느 순간부터 불합격된 참가자들을 다시 묶어서 합격을 주는 시스템이 생긴 것 같은데요. 그 중에 가장 혜택을 많이 봤던 것이 바로 플랜비가 아닐까 싶네요. 나이 순으로 이경현, 윤태경, 최정훈, 이동훈으로 구성된 플랜비는 합격된 인원들과 불합격된 인원들을 모두 한대 모아서 팀으로 만들었는데요. 처음엔 오합지졸의 모습으로 보였었지만, 지금은 이상하게 하나의 팀으로 보여지는 것은 이경현의 리더쉽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탈락으로 인한 간절함



플랜비는 한번 불합격을 해본 참가자들이 대부분이어서 너무나 합격에 대한 생각이 다를 것인데요. 한번 경험해본 사람과 그것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본 사람의 차이는 어마어마할 것입니다. 이경현은 턱관절 장애 때문에 발음이 좋지 않아 불합격을 했는데요. 정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로 나중에 발음 교정을 받아 솔로 가수로서도 멋있게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미래가 기대되는 참가자입니다. 


■ 플랜비 Be My Baby



플랜비는 즐거운 분위기에서 노래를 부르다가도 각자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무대를 Be My Baby 라는 노래로 잘 표현했는데요. 예전 원더걸스 노래로서 실력과 댄스의 즐거움을 동시에 모두 잘 표현한 노래로서 플랜비도 이러한 매력을 절실히 보여준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잘생긴 남자 4명 이기에 더욱 더 빛이 나는 무대였는데요. 정말 부럽습니다. 


■ TOP 10 으로 합격



최정훈은 잔나비의 멤버로서 독특한 목소리와 무대 매너를 보여줘서 슈퍼위크를 갈 수 있었는데요. 결국은 그러한 자신의 매력을 잘 표현하지 못한채 불합격을 했었죠. 하지만, 이렇게 팀으로 속하게 되니 자신이 고수하던 스타일을 많이 버리고 팀 색깔에 맞추기 시작했는데요. 이러한 점들이 플랜비가 더욱 더 성장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줬던 원동력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최정훈의 빅뱅의 승리를 닮은것 같네요. 윤태경은 너목들의 이종석, 이경현, 이동훈은 훈훈한 외모가 일품이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변상국 미련한 사랑 - 부드러운 목소리로 마지막 오디션을 치루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6. 04:00
변상국 미련한 사랑 - 부드러운 목소리로 마지막 오디션을 치루다

슈퍼스타 K5 에서 현역으로서 지금까지 버틴 참가자는 바로 병장 변상국인데요. 포맨의 후회한다 라는 노래로 이승철 심사위원의 마음속에 TOP 10 으로 올라 갈 것 같다는 확신을 주었던 그이기에 이번 오디션이 너무나 중요한데요. 어떠한 결과가 나올까요?


■ 슈퍼스타 K3 에 참가했던 변상국



변상국은 예전 슈퍼스타 K3 에도 지원을 했던 경력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결과가 그렇게 좋지 않았죠. 하지만, 공군으로 입대를 하고, 이제 상병이 된 시점에 또 다른 기회가 왔습니다. 슈퍼스타 K5 오디션을 보고 이승철 심사위원이 어느 정도 인정을 해줬기 때문이죠. 그것이 너무나 고맙고, 자신의 잠재력을 다시금 발견하는 계기가 되었기에 포기하기 쉽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 변상국 미련한 사랑



왜 JK 김동욱의 미련한 사랑을 선택을 했는지 궁금하긴 합니다. 색깔이 너무나 짙은 노래의 경우 목소리가 부드럽고, 여린 변상국이 부르면 플러스가 될 수도 있지만, 마이너스가 될 가능성이 더 많은데 말이죠. 아직은 가창 실력이 관객을 압도 할 수 있는 실력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곡을 선택해야 하는데, 가사가 마음에 든 이 노래를 선택한 것이 너무나 잘못된 선택이 아니었나 싶네요. 부드러운 목소리로 이 노래를 부른 것이 마지막 오디션이 될 것이라고 생각을 했을까요? 제작진은 마지막인 변상국의 무대를 길게 보여주는데요. 마지막 오디션이라는 것을 알기에 배려를 해주었던 것은 아닐까요?


■ 반전의 결과



변상국은 이미 TOP 10 으로 합격을 통보 받았었죠. 비록 변상국 병장은 몰랐다고 해도 말이죠. 심사위원은 어느 정도 합격에 대한 생각으로 한번 더 오디션을 통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해 줬으면 하는 것이었는데, 변상국은 이런 확신을 주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TOP 10 이라고 찍혀있던 종이를 찢어버리고, 불합격이라고 찍힌 종이를 건내 주었습니다. 군대에 있는 동안 조금 더 성장한 모습으로 가수를 준비하든, 오디션을 준비하든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정은우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 비주얼과 실력으로 당당히 TOP 10 첫 번째로 합격하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5. 04:30
정은우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 비주얼과 실력으로 당당히 TOP 10 첫 번째로 합격하다

슈퍼스타 K5에서 찾아낸 비주얼인 정은우~ 처음 지원했을 당시에는 살이 조금 포동포동해서 이승철 심사위원이 살 빼 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통통했었는데요. 슈퍼위크에 합격이 되고, 한단계 한단계 올라가면 갈수록 스트레스로 인한 것인지 자의적으로 노력을 했던 것인지 계속된 다이어트로 숨겨진 아름다움이 조금씩 더욱 더 빛이 나는 케이스인 것 같네요. 


■ 슈퍼스타 K1 이후



정은우는 슈퍼스타 K1 에서 TOP 10 전까지 올라갔던 참가자였는데요. 그 이후 오디션 준비도 많이 하고, 소속사도 들어가서 가수가 될 준비를 했지만, 계속된 연습생 인생이 불안했던 정은우는 과감히 소속사를 나와서 슈퍼스타 K5 를 지원하게 되었죠. 예전 사진들을 봐도 귀여운 외모는 특출나게 빛이 나네요. 


■ 정은우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계속 내 입술 따뜻한 입술처럼 이라고 오타가 나는데요. ㅎㅎㅎ 입술이라는 단어에 필이 꽂힌것 같네요. ㅋㅋㅋ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이라는 노래는 샵의 노래로 유명했던 노래인데요. 제가 어렸을 때 많이 좋아했던 노래를 정은우가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게 되었네요. 정은우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진 않지만, 좋은 음색과 차분한 기타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참가자였죠. 이번 노래를 통해 정은우의 매력을 다시 한번 알게 해준 시간이었습니다. 


■ 정은우 TOP 10 첫 번째로 합격하다



정은우는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이란 노래로 오디션을 준비했고, 이 노래로 인해 심사위원들은 TOP 10 멤버로서 확정을 했던 것 같습니다. 결국 정은우는 TOP 10 첫 번째 합격자로 선택이 되면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 같네요. 생방송에서는 새로운 무대, 가창력 있는 모습, 팬덤 등 많은 것들이 정은우를 괴롭히게 될 텐데요. 잘 이겨내서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미스터 파파, 마시따 밴드 Magic -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 스멜이 난다~ 마시따 밴드 승리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4. 03:30
미스터 파파, 마시따 밴드 Magic -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 스멜이 난다~ 마시따 밴드 승리

슈퍼스타 K5에서는 프로 가수분들의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았는데요. 그 중심에 바로 세션 밴드 중심의 미스터 파파와 락 밴드 출신들의 마시따 밴드인데요. 과연 이 두 팀이 만나서 어느 정도의 시너지를 가져다 줄지 기대됩니다.


■ 미스터 파파 Magic



미스터 파파의 보컬인 차진영은 어느 순간부터 무대 공포증, 폐소 공포증이 생겼나봅니다. 오늘같이 중요한 날에 이러한 증세로 인해 무대에서 자신들의 모습을 모두 보여줄 수 없음을 얼마나 안타까운 일이겠습니까? 다른 멤버들에게도 엄청난 민폐를 줄 수 밖에 없는 노릇인데요. 결국 무대에서 가사도 틀리고,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네요. 정말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의 스멜이 나는 것 같아요.


■ 마시따 밴드 Magic



2절은 마시따 밴드의 노래로 시작되었는데, 솔직히 실력보다는 밴드의 모습을 최고로 보여주기 때문에 심사위원들의 점수가 높았지 않았나 싶은데요. 이렇게 마시따 밴드는 자신의 실력을 무대를 통해서 모두 보여주려고 했지만, 결과는 그렇게 좋지 않았나봅니다.


■ 마시다 밴드 승리



프로 세션들로 구성이 된 프로들로서 아마추어 스멜이 나는 무대였는데요. 전체적인 구성 및 참가자들의 임하는 태도, 결과물... 모두가 아마추어처럼 보이는 무대였다는 것에 심사위원들이 많이 실망한 것 같습니다. 그만큼의 간절함이 없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보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안성현 김제휘 정신 차려 - 김수철 노래를 아는 고등학생... 김제휘 승리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3. 03:00
안성현 김제휘 정신 차려 - 김수철 노래를 아는 고등학생... 김제휘 승리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사고관을 가지고, 음악 실력은 어느 정도 있는 친구를 기억하시나요? 바로 김제휘인데요. 이름까지 특이해서 이름을 한번 들으면, 그리 잘 외워질수도, 아니면 한번에 외워버릴 수도 있을 듯 한데요. 음악 색깔도 그렇게 독특하게 잘해서 기억에 남을 수 있게 했으면 좋겠네요. 


■ 김제휘 정신 차려



김제휘는 정신차려 라는 노래를 선택을 했는데요. 김수철 노래를 아는 고등학생이 있을까 궁금하긴 하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이 어릴 적 부터 있었던 친구라 이해가 조금씩 되려 하네요. 


■ 독특한 걸 좋아하는 안성현



슈퍼스타 K5 에서 안성현은 그렇게 인지도가 있는 스타일은 아니었는데요. 솔직히 지금까지의 행보가 그렇게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이번 정신 차려를 준비하면서, 특이한 도구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심사위원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하네요. 


■ 안성현 김제휘 정신 차려



솔직히 정직하게 이야기 하면, 노래에 대한 전체적인 느낌이 너무나 약했습니다. 이상한 도구를 사용해서 재미있게 하려고 노력을 한 것 같은데, 노래에 대한 밋밋한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그러한 효과까지 부정적으로 보일 수 밖에 없었네요. 심사위원들이 그리 좋지 않게 보는 것은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 김제휘 승리



김제휘 vs 안성현은 9표 차로 김제휘가 승리를 했는데요. 김수철 노래를 선택한 고등학생 김제휘... 과연 결과적으로 김제휘가 합격을 해서 더 위의 미션에 도전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전체적으로 밋밋한 무대에 조금은 실망했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