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리 Girls On Top - 슈퍼스타 K5 걸그룹... 외모 아닌 실력으로 생방송에 진출하다...( 이수민, 이기림, 남주미 )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8. 17:11
위블리 Girls On Top - 슈퍼스타 K5 걸그룹... 외모 아닌 실력으로 생방송에 진출하다...( 이수민, 이기림, 남주미 )

여성 참가자들 중에서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출중한 외모까지 이슈가 되는 참가자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위블리 라는 팀인데요. 이기림을 제외한 이수민, 남주미는 한번 불합격된 경험이 있는 참가자였지만, 슈퍼스타 K5 의 새로운 정책으로 구제되어, 이기림과 위블리 라는 팀으로 다시 태어났죠. 


■ 비주얼이 강한 위블리



▲ 아직까진 노래 실력보단 외모로 주목받는 남주미



▲ 이기림이 중심에 있다



▲ 남주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다



▲ 외모에 대한 관심을 노래에 대한 관심으로 바꾸길 원한다



박수민, 이기림, 남주미로 이루어진 위블리는 이기림을 제외하고는 노래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에게 인정을 받지 못한 팀인데요. 외모로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을지는 모르겠지만, 노래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에게 혹평을 받으니 어린 마음에 얼마나 상처를 많이 받고, 그것을 만회하기 위해서 악착같이 노력을 했겠습니까? 이번 블랙위크에서 떨어진다면, 자신에게도 실망할테지만, 혼자서도 너무나도 잘해준 이기림에게 더욱 더 미안할 것 같네요. 


■ 노력한 결과가 무대를 통해 폭팔하다



블랙위크의 무대 중심에는 항상 이기림이 있습니다. 무대에서도 이기림이 항상 중앙을 기점으로 노래 실력으로 기반을 탄탄히 잡아 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번 무대에서는 남주미, 이수민이 어느 정도 활약을 했던 무대였습니다. 그 중에서 남주미의 활약이 돋보였죠. 지금까지는 외모 이외는 관심을 받지 못했던 두 사람이 노래 실력, 짜임새까지 좋았던 이 무대로서 포텐을 터트렸습니다. 항상 사람에게는 기회가 있나 봅니다. 위블리는 이러한 기회를 잘 잡은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야외 무대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잘해서는 어느 정도 느낌이 오기 힘든데요. 위블리는 걸그룹으로서의 느낌이 확실히 전달된 기회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 잘 조합된 팀



슈퍼스타 K 는 어느 순간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참가자들을 하나 둘씩 자신들의 입맛에 섞어서 팀을 이루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솔로로서의 가능성은 없어보이지만, 팀으로서는 어느 정도 가능성이 있어보이기 때문일테죠. 이러한 방식이 보는 사람에 따라서 나쁘게 보일수도, 좋게 보일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렇게나마 참가자들에게 기회를 준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버스커 버스커의 경우는 슈퍼스타 K 오디션을 위해 급조된 팀이지만, 지금은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사실을 본다면, 이러한 시도 자체가 너무나도 좋은 방향으로 흘러 간다는 사실을 알게 해줍니다. 위블리는 노래 실력, 무대 짜임새등을 연구 많이 해서 외모가 아닌 노래 실력으로 평가받는 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송희진 혼자라고 생각하기 - 슈퍼스타 K5 스타인 송희진, TOP 10 올라 갈 수 있을까?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8. 04:00
송희진 혼자라고 생각하기 - 슈퍼스타 K5 스타인 송희진, TOP 10 올라 갈 수 있을까?

송희진은 슈퍼스타 K 에서 원하는 스타상인데요. 슈퍼스타 K2 의 허각이라는 인물이 있었다면, 슈퍼스타 K5 에는 누가 있을까요? 바로 송희진이라는 말은 나올 순 없지만, 어려운 환경에서 노래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송희진이 너무나 사랑스럽게 느껴지는데요. 과연 오늘 TOP 10 무대를 결정짓는 오디션에서 합격할 수 있을까요?


■ 갈팡질팡한 송희진



송희진은 지금까지 온 행보에서 보면, 자신의 실력에 비해서 조금은 좋은 평가를 받았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데요. 예선 때 불렀던 노래가 음반으로 나올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었는데요. 가창력이 있는 것은 알겠지만, 이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이 적당한가? 라는 의문이 드는 참가자이네요. 


■ 송희진 혼자라고 생각말기



송희진이 선택한 노래는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 라는 노래인데요. 김보경은 슈퍼스타 K2 에서 TOP 10 까지 가지 못하고, 도중에 떨어진 참가자였지만, 올드 하다는 심사위원들의 평가와는 달리 탈락한 이후 독자적인 노래 행보로 주목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포크송을 좋아했던 참가자였고, 색깔이 하나 밖에 없을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TOP 10 에 올라가진 못했지만, 제가 좋아했던 색깔의 참가자였기 때문에 조금은 아쉬웠던 결과였죠. 아무튼 송희진 또한 이 참가자의 마음으로 노래를 불렀을 것 같습니다. 간절하면 이루어진다고 하는데, 오늘 무대는 이상하게 송희진의 매력을 잘 보여주지 못했던 무대였습니다.


■ 종이를 찢는 액션?



슈퍼스타 K5 는 너무나 많은 액션과 악마 편집으로 원성이 자자한 프로그램인데요. 송희진의 무대를 보고, 이승철 심사위원은 합격 , 불합격이 적힌 종이를 과감히 찢어버립니다. 이러한 것들이 액션이 아닐까 많이 의심이 되는데요. 송희진은 TOP  10으로 무조건 갈 것이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그러한 반전을 살짝 주기 위한 액션으로 보여집니다. 아마 다음회에 알 수 있겠지만, 송희진은 합격될 것으로 확신하는 바입니다. ㅎㅎㅎ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박재정 사랑한 만큼 - 훈훈한 외모와 매력있는 목소리로 TOP 10 으로 갈 수 있을까?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28. 03:30
박재정 사랑한 만큼 - 훈훈한 외모와 매력있는 목소리로 TOP 10 으로 갈 수 있을까?

슈퍼스타 K5에서 외국물 먹은 참가자 박재정... 플로리다에서 온 참가자로서 특이한 발성과 좋은 목소리, 조금만 꾸미면 훈훈할 것 같은 외모가 인상적인데요. 과연 TOP 10으로 갈 수 있을까요?


■ 플로리다 출신 박재정



박재정은 플로리다에서 온 만큼 주변에 비슷한 생각을 가진 친구들이 없었는데요. 하지만, 친화력이 좋은 성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 챙겨주고, 사랑을 받는 동생이 되었습니다. 아직 19살이라 공부를 더해야 하는 나이지만, 슈퍼스타 K5 에서 현재까지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기 때문에 당장은 플로리다로 갈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 박재정 사랑한 만큼



박재정은 팀의 사랑한 만큼이라는 노래를 선택했는데요. 과연 이 노래를 왜 선택을 했을까요? 자신이 가장 잘하고, 좋아하는 노래라긴 하지만, 가창력을 한 번 더 보여주는 것이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지만, 자신의 매력을 통해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움직여보겠다라는 생각인 듯 합니다. 목소리가 너무나 매력적인 박재정은 조금만 프로듀싱하면 멋진 가수가 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는 친구인데요. 과연 결과가 어떻게 될까요?


■ 결과는 다음번에 확인



박재정의 합격, 불합격 결과는 이번회에서는 정확하게 보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로이킴과 비슷한 생김새와 매력있는 보이스로 봐서는 슈퍼스타 K 가 요구하는 인재상인 듯 한데요. 이러한 인재를 버리기엔 아까운 느낌이 들겁니다. 지금까지 합격한 사람들로 봐서는 무난하게 박재정은 합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