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브로시스터즈 오늘 같은 밤 - 마시따 밴드 음악과 네이브로 중심의 무대는 So So 한 무대였다. (마시따밴드, 네이브로, 김나영, 김재원, 함성희 )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9. 16. 07:30
마시브로시스터즈 오늘 같은 밤 - 마시따 밴드 음악과 네이브로 중심의 무대는 So So 한 무대였다. (마시따밴드, 네이브로, 김나영, 김재원, 함성희 )

마시따 밴드가 속해있는 마시브로시스터즈 팀... 드럼의 신이라고 불리우는 신석철이 있는 마시따 밴드와 함께 하는 참가자들은 얼마나 행운일까요? 이렇게 빵빵한 세션들과 함께 노래를 부른다는 것은 아무추어에겐 정말 있을수도 없는 일이겠죠?


■ 잠이 오는 참가자들



참가자들은 합숙을 통해 팀원들끼리 노래를 편곡하면서도, 자신들의 개성과 색깔을 보여줘야 하는데요. 하지만, 잠 앞에서는 열정이 있는 젊은이라도 어쩔 수가 없는 건가보네요. 나이가 많든 적든 잠 앞에서는 장사가 없네요. 일주일동안 잠을 자지 않는 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등 군인들이 존경스럽네요. ㅎㅎㅎ


■ 네이브로가 중심이다



네이브로는 자신들만의 색깔을 이용해서 팀 색깔까지 물들이고 있을 정도로 실력이 뛰어난 아카펠라 그룹이죠. 엄친아 그룹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인기를 끌만한 소재가 있는 팀인데요. 역시 마시브로시스터즈라는 그룹을 만들었어도 그들만의 존재감은 확실하게 나와주네요. 


■ 가사를 못 외운 김재원



김재원은 이승철이 엄청나게 칭찬을 했던 천재스러운 소년인데요. 하지만, 심사위원들이 극찬을 하게 되면, 꼭 떨어지나 봅니다. 너무나 자만심이 커져서 그런걸까요? 결국 김재원은 가사를 제대로 부르지 못해, 심사위원들이 노래를 거의 듣지 못하는 경우까지 발생했습니다. 결국엔 김나영, 네이브로만 합격을 하고, 나머진 불합격 했습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