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대학교 보컬 전공 김나영, 슈퍼스타 K5 TOP 10 에는 탈락하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10. 3. 04:00
서울예술대학교 보컬 전공 김나영, 슈퍼스타 K5 TOP 10 에는 탈락하다...

블랙위크에서 또 한명의 참가자가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이름 김나영... 장원기와 듀엣으로 미션을 수행했다가 장원기가 탈락되는 이변이 발생하였고, 김나영은 합격을 해서 지금까지 올라왔는데요. 하지만, 무엇이 문제인지 심사위원들은 그리 좋게 보지는 않네요. 


■ 심사위원들에게 관심 받지 못한 김나영



김나영은 가창력이 있는 참가자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이지만, 심사위원들이 그렇게 높은 점수를 주지 않는 것은 그 만큼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제가 들어도 가창력이 있는 목소리임에는 틀림없지만, 슈퍼스타 K5 가 추구하는 TOP 10 으로는 부족하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 블랙위크의 무대를 보고 결정이 될 것 같네요. 


■ 앨범을 낸 적이 있는 김나영



정키라는 분과 홀로라는 앨범을 낸 서울예술대학교 보컬 전공 김나영... 기초는 탄탄하고, 노래 실력은 출중할지 몰라도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지는 않는다는 것이 결론인데요. 슈퍼스타 K5 가 아니더라도 어떠한 오디션을 가더라도 지금 상태로는 그리 높은 곳까지는 올라가지 못할 것 같습니다. 노래를 사랑하고, 가수가 되기 위해 보컬 전공까지한 김나영... 결과는?


■ 심사위원들의 만장 일치로 탈락



김나영은 블랙위크에서 자신의 가창력이 아닌 감정을 전달하면서 어느 정도 만족할만한 무대를 만드려고 노력했다는 것은 알겠지만, 그것이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전달이 되지 않았다는 것이 탈락의 원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블랙위크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무대이기 때문에 많은 참가자들이 만족할 만한 성과는 이루지 못했는데요. 그 가운데서도 김나영은 심사위원에게 멋진 한방을 주지 못해 탈락을 하고 말았네요. 꿈 잃지 말고, 자신의 단점을 계속 보완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네이브로 오르막길, 마시따 밴드 아리랑 - 마시브로 재결합하여 생방송 무대로~ Go! Go!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10. 3. 00:30
네이브로 오르막길, 마시따 밴드 아리랑 - 마시브로 재결합하여 생방송 무대로~ Go! Go!

네이브로는 탄탄한 기본기와 멋진 화음이 너무나 인상적인 팀인데요. 하지만, 이러한 실력을 가지기에는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던 것 같네요. 길거리 버스킹도 해보고, 앨범도 내보고 열심히 도전, 노력을 해서 이정도 실력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울랄라세션과 비슷한 느낌이 드는 것이 좋은 느낌이 드네요. 


■ 지금까지의 노력



한장의 앨범도 내고, 길거리 버스킹으로 관객들과 가장 가까이서 무대를 꾸몄지만, 자신들의 노래에 귀 기울여줄 수 있는 무대가 아닌 환경을 탓하기만 했는데요. 이렇게 무대, 노래에 대한 간절한 마음이 있기 때문에 지금의 모습이 보여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엄친아들인줄로만 알았는데, 이러한 노력이 있었는지,,,, 몰랐네, 몰랐네, 몰랐네~


■ 네이브로 오르막길



네이브로는 윤종신의 오르막길을 블랙위크 오디션곡으로 선정했는데요. 과연 윤종신 심사위원 곡으로 어떠한 결과를 얻을까요? 정말 기본이 탄탄한 팀이라고 느껴지는 것이 이러한 야외 무대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팀워크와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너무나 멋있는 네이브로... 꼭 붙어서 TOP 10으로 가야 하는데 말이죠. ^^


■ TOP10 ? 탈락 ?



네이브로 종이에는 TOP10, 탈락 이 두가지 의미를 담긴 도장이 찍혀있는데요. 저도 네이브로와 같이 TOP 10 탈락이라는 의미로 알아 들었는데, 심사위원은 그러한 생각이 아니었나 봅니다. 나중에 어느 정도 마무리 된 다음에 알려주겠다는 대답이었습니다. 


■ 간당 간당한 마시따 밴드



마시따 밴드는 지금까지 올라왔다라는 사실 자체가 너무나 기적인데요. 솔직히 가수를 뽑는 슈퍼스타 K5 오디션에서 보컬의 자질이 너무나 떨어지지만, 무대에 대한 센스, 곡을 편곡하는 센스, 밴드의 실력 등이 출중해서 지금까지 왔다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생방송까지 가기에는 너무나 부족한 점을 마시따 밴드 자신들도 알고 있을테죠. 


■ 마시따 밴드 아리랑



마시따 밴드는 아리랑 이라는 우리 가락에 맞춰서 락적 편곡을 더해 자신들의 색깔로 노래를 불렀는데요. 노래에 대한 감흥보다는 기사를 통해서 먼저 알았던 마시브로의 정체에 대해서 더욱 더 궁금했습니다. 과연 마시브로는 무엇일까? 네이브로가 TOP 10, 탈락이라는 결과지를 모두 받았던 터라 궁금증을 더욱 증폭되었죠. 


■ 네이브로 + 마시따 밴드 = 마시브로



네이브로와 마시따 밴드가 뭉쳐져서 새로 만들게 될 마시브로.... 두 그룹의 색깔이 너무나 차이가 나고, 프로 세션들과 가수 지망생들이 뭉쳐서 어떠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궁금하긴 한데요. 화음을 중요시 하는 네이브로, 락적 색깔이 짙은 마시따 밴드... 생방송 무대에서 어떠한 결과로 우리들을 즐겁게 해줄지 기대가 됩니다~ 프로 중에서도 최고의 밴드 마시따 밴드~ 아마추어에서 최고의 화음을 자랑하는 네이브로~ 제발 내부적인 충돌없이 무사히 오디션을 마쳤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