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5 송희진 - 힘든 가정형편에서도 노래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당당히 합격하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10. 1. 04:00
슈퍼스타 K5 송희진 - 힘든 가정형편에서도 노래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당당히 합격하다...

저번주 송희진의 결과가 나오지 않고, 악마 편집으로 슈퍼스타 K5 는 끝이났었는데요. 과연 송희진은 붙었을까요? 기사를 통해서 많이 노출된 것처럼 송희진은 합격을 했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음악에 대한 간절함, 절실함이 그녀를 TOP 10 무대로 끌고 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아직은 평범한 고등학생



송희진은 슈퍼스타 K5 에 도전하기 전까지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는데요. 아니, 평범하게 보이지만, 가족사는 엄청 힘들고 복잡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죠. 아버지와 살지 않고, 좋은 분들과 좋은 친구들과 함께 생활을 하고 있는 송희진... 이렇게 어려운 가운데서도 꿈을 잃지 않는 모습에 박수를 쳐드리고 싶습니다.


■ 결과를 바꾼 그녀



원래 종이에는 불합격이라는 것이 찍혀 있었을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송희진은 TOP 10에 들어가야 마땅했을 것이므로 하나의 액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종이에는 아무것도 찍혀있지 않았거나? 탈락? 합격? 이라는 문구가 찍혀 있었더라도 어차피 송희진은 TOP 10 으로 갈 수 밖에 없는 참가자였던 것이죠. 만약 이 무대에서 엄청 못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 합격에 감격하면서...



슈퍼스타 K5 는 잔인한 프로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가수에 대한 꿈은 없지만, 저도 여러번 오디션에 참여를 했었는데요. 만약 이러한 치열한 경쟁에서 송희진처럼 이정도까지 버티고, 살아 남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지만, 결론은 버티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인간은 어떠한 환경속에서도 적응을 하고 살아 간다고 하지만, 제가 그 상황이 아니니, 힘들겠다라는 생각을 하는 것이죠. 송희진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TOP 10 생방송에 가서도 기 죽지 말고, 지금 실력보다 더 멋진 무대를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