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브로 으르렁, 정은우 풀입사랑 - 슈퍼스타 K5 생방송 무대 - 성장에 대한 한계를 보여주다~

TV 이야기/슈퍼스타K5 2013. 10. 8. 05:30
마시브로 으르렁, 정은우 풀입사랑 - 슈퍼스타 K5 생방송 무대 - 성장에 대한 한계를 보여주다~

슈퍼스타 K5 생방송 미션이 이제 드디어 시작되었네요. 많은 오디션 프로 중에서 가장 장수 프로로서 오디션 프로그램 문화를 급속도로 자리 잡히게 한 프로그램으로 유명한데요. 이제 TOP 10 이 생방송에서 얼마나 성장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 아이돌 노래를 잘 편곡한 마시브로 으르렁



마시브로는 네이브로와 마시따 밴드가 결합하여 만든 새로운 그룹인데요. 락 성향이 강한 마시따 밴드와 화음으로 쌓아올리는 노래가 인상적인 네이브로가 심사위원들의 바람대로 잘 어울러저 한팀이 되었죠. 이번 생방송에서는 EXO 으르렁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요. 요즘 너무나 핫한 노래로 유명한 EXO 가 불러서 1위를 했던 노래이죠. 이러한 아이돌 노래를 나이대가 높은 마시브로가 얼마나 잘 소화할지 기대도 되었지만, 나름 괜찮았던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하지만, 마시따 밴드와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가 났다는 심사위원관느 달리 네이브로가 무언가에 막혀서 나가지 못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마시따 밴드 때문에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을 더 많이 표현못하는 것은 마시브로에게도 많은 문제점을 안겨줄 것 같네요. 


■ 슈퍼스타 K5 비주얼, 정은우 풀입사랑



정은우는 슈퍼스타 K1 에 도전을 했지만, 생방송 미션 전에 떨어져서 가수의 꿈을 개인적으로 소속사에 들어가서 꾸려했으나 잘 안되었던 케이스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보컬, 댄스, 외적 부분 등 많은 부분이 학습과 케어를 많이 받은 느낌이 듭니다. 반 연예인이라는 것이 너무나 맞을것 같은데요. 외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벌써 아이돌의 느낌이 나네요~ 이것 또한 생방송 미션에서 많이 중요한 부분인데요. 하지만, 노래 선곡부터 노래 파괴력, 가사 전달력 등 가창력이 많이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다음 무대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보완해서 더욱 더 좋은 평가를 받았으면 좋겠네요. 


이상, 센차마루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